[노컷TV]슈주 한경,올림픽 성화봉송 확정

2008-03-21 アップロード · 373 視聴

[노컷TV] 인기그룹 슈퍼주니어의 중국인 멤버 한경이 2008년 베이징 올림픽의 성화 봉송 주자로 최종 선정됐습니다.

한경은 지난 19일 베이징 올림픽 조직위원회로부터“한국은 물론 아시아에서 활약하면서 중국을 널리 알렸음은 물론, 문화 교류에 기여한 바가 인정되어 베이징 올림픽 성화 봉송 주자로 최종 선정되었다”는 통보를 받아, 오는 8월 6일부터 8일 까지 이틀간 진행되는 베이징 지역 성화 봉송 주자로참여할 예정입니다.

올림픽 개최도시인 베이징 지역의 성화 봉송 주자는 중국 각계 최고의 인사들을 중심으로 구성되는 만큼, 중국 현지에서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한경의 위상을 실감하게 하는 소식이 아닐 수 없습니다.

더불어 한경은 지난해 베이징 올림픽 공식 후원 업체인 코카콜라의 중국 사이트에서 진행된<2008 베이징 올림픽 성화 봉송 주자 선발 투표>에서 베이징 지역 1위를 차지해, 중국 네티즌들의 뜨거운 지지도 확인했습니다.

이에 따라 한경은 오는 24일 오후 5시 중국 심천에서 진행되는 <코카콜라 전국 성화 봉송 주자 선발 기념식>에 참석해, 성화 봉송 주자 대표로 선서문을 낭독하게 됩니다.

이날 기념식에는 중국의 역대 올림픽 금메달 리스트들은 물론이고, 각 지역의 성화 봉송 주자 대표 및 각계의 인사 등이 참석할 예정이고, 기념식 실황이 올림픽 전문 채널인CCTV-5와 광동 TV를 통해 녹화 방송된다고 합니다.

◎ DMB 노컷연예
  담당 : 노컷TV 정세운PD

◎ 인터넷뉴스의 새로운 상상, 노컷TV
  ⓒ CBS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바로가기 < http://www.nocut.tv >
       < http://www.nocutnews.co.kr >

tag·슈퍼주니어,슈주,한경,올림픽,성화봉송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노컷|연예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