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컷TV]한류스타, 대거 중국 올림픽행!

2008-03-21 アップロード · 425 視聴

[노컷TV] 한류스타 장나라, 한경, 비, 이준기 등이 2008년 베이징 올림픽을 맞아 대거 중국 방문을 계획하고 있습니다.

이들은 전 세계의 이목이 집중될 베이징 올림픽을 통해 중국 내 인기는 물론 아시아 전역에서의 입지를 탄탄히 한다는 계획인데요.

먼저 지난 18일 아시아 통합음반 'DREAM OF ASIA'로 돌아온 장나라는 오는 4월30일 열리는 중국 올림픽 100일 전야제에 공식 초청받아, 중국 내 정상급 연예인들과 한 무대에 섭니다.

한동안 중국에 머물며 중국활동에 전념했던 장나라는 국내활동을 재개했음에도 불구하고 중국 올림픽 조직위원회로부터 공식 초청을 받고 중국활동을 다시 하게 되었는데요.

특히 중국으로부터 올림픽 개최를 축하하는 무대를 빛낼 한 명의 스타로 선정된 만큼 장나라의 중국 내 높아진 인기를 입증하게 됐습니다.

또 최정상급 인기를 누리고 있는 슈퍼주니어의 한경도 중국을 방문하는데요. 한경은 원래 중국에서 태어난 중국인인데요.

고국의 부름을 받은 그는 2008년 베이징 올림픽 성화 봉송 주자로 최종 선정돼, 오는 8월 6일부터 8일까지 이틀 간 진행되는 베이징 지역 성화 봉송 주자로 참여할 예정입니다.

슈퍼주니어의 중국인 멤버이기도 한 그는 한국은 물론 아시아 전역에서의 활동으로 중국을 널리 알리고 문화교류에 기여한 점이 높은 평가를 받아 베이징 올림픽 성화봉송 주자로 선정됐습니다.

올 초 한중문화홍보대사로 중국에 방문했던 이준기 역시 중국을 방문할 예정입니다.
이준기의 한 측근은 "한중문화 홍보대사 이다 보니 베이징 올림픽에 정식으로 초청될 것 같다"며 "한국과 중국의 문화교류를 위해 이번 베이징올림픽에 힘을 보탤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또 세계적인 스타로 거듭나고 있는 톱 가수 비 역시 지난달 21일 중국 베이징 중관촌 메가박스에서 열린 기자회견에 참석하고, 베이징올림픽 테마송을 공개했습니다.


◎ DMB 노컷연예
  담당 : 노컷TV 정세운PD

◎ 인터넷뉴스의 새로운 상상, 노컷TV
  ⓒ CBS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바로가기 < http://www.nocut.tv >
       < http://www.nocutnews.co.kr >

tag·한류스타,중국,올림픽,이준기,슈퍼주니어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gidrmt
2008.03.21 04:35共感(0)  |  お届け
.................삭제

노컷|연예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