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컷TV]J고교 재단비리,"학업에만 열중하고 싶어요"

2008-03-24 アップロード · 677 視聴

[노컷TV]최근 네티즌들 사이에서 '입시명문 사립정글고등학교'라는 입시 비리를 풍자하는 내용의 인터넷 만화가 인기를 끌고 있다.

이 만화의 주된 내용은 이사장이 교내매점, 교복, 급식업자를 선정하는등 수익사업에 관여하여 학교의 비리를 고발하는 것이 대다수. 이 만화에는 네티즌들 사이에 덧글달기 열풍이 불고 있고 '모두 자신이 다니는 학교의 내용'이라는 덧글이 올라오고 있다.

이러한 비리에 대해 KBS2 TV 시사투나잇(3월10일방송)은 'J고등학교' 학교재단의 비리에 대해 본격적으로 보도를 했고, 이러한 학교재단의 비리는 전국으로 일파만파 알려지게 됐다.

그런데 학교생활은 나아지기는 커녕 CCTV가 설치되는 등 점점 더 감시와 탄압이 심해졌고 이에 분개한 어느 한 학생이 UCC영상을 제작하여 인터넷에 유포하여, 현재 각종 포털사이트와 블로그, 카페, UCC사이트에서 검색순위 1위를 차지하며 또다시 국민들에게 알려지기 시작했다.

'기숙사의 생활환경 , 학생들이 단합하여 종이비행기 시위를 벌이는장면, 학교의 비리실태 , 방송후 감시 당하는 학생들'에 대해 집중적으로 다룬 UCC동영상은 순식간에 네티즌들 사이에서 퍼졌다.

교육관련 기관의 엄중한 조사를 통해 대한민국의 미래인 학생들이 학업에만 열중할 수 있는 그런 날이 어서 빨리 오기를 기대해 본다.


노컷TV 채승옥PD cso5070@cbs.co.kr / 자료제공 KBS, 판도라TV

tag·J고교,재단비리,종이비행기,입시명문,정글고등학교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노컷|사회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