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컷TV]14년째 누워만 지내는 아이,상임이

2008-03-25 アップロード · 397 視聴

[노컷TV]14년 째 누워만 지내는 아이,뇌병변 장애 1급의 정상임양의 사연입니다. 유독 작고 얌전하게 태어난 아이,상임이는 너무 조용하고 움직임이 적어서 부모님은 상임이가 그저 얌전한 아이인줄만 알았습니다.

하지만 첫 돌을 맞을 무렵 아이강 잘 걷지도 못하고 힘없이 쓰러지는 것이 이상해 병원을 찾았다가 놀라운 이야기를 듣게 됐습니다.

아이에게 장애가 있다는 것이었습니다. 믿을 수 없는 이야기였지만 그 후로 부모님은 상임이를 데리고 꼬박꼬박 병원을 다녔습니다. 하지만 아이의 상태는 호전되지 않았고, 오히려 더욱 심해져만 갔습니다.

벌써 14년 째.. 상임이는 누워만 지냅니다.
엄마 없이는 한 순간도 살아갈 수가 없습니다.
나이는 15살이지만 지능은 2세 수준에 머물러 있습니다.

설상가상 남편의 사업 실패로 생활고에 시달리던 상임이의 부모님은 결국 이혼을 하게 됐고,
엄마 혼자 상임이의 간병은 물론, 세 자매를 돌봐야 하는 어려운 상황이 됐는데...

[방송시간]
2008년 3월 25일(화) 오후 2시 5분, 26일(수) 밤 12시 20분, 30일(일) 오후 4시
sky life 412번, 지역 케이블 TV, CBS-TV 인터넷 방송(http://www.cbs.co.kr)

이 가정에 따뜻한 손길이 되어 주실 분들은 수호천사 홈페이지 후원접수 또는 문의전화 02)2650-7840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 CBS TV 김동민 PD sunsetave@cbs.co.kr
◎ 편집 : 노컷TV 채승옥PD
◎ 인터넷뉴스의 새로운 상상, 노컷TV
  ⓒ CBS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바로가기 < http://www.nocut.tv >
       < http://www.nocutnews.co.kr >

tag·정상임,상임이,뇌병변장애,수호천사,장애

恐れ入りますが、4月17日から5月08日までコメントの機能のみテストを実施します。ですので、一時的にコメント欄はご利用できません。ご了承ください。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노컷|수호천사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