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컷TV]DMB 노컷연예-3월27일 방송

2008-03-27 アップロード · 577 視聴

[노컷TV] 우리나라의 로맨스 영화 한 편이 개봉을 앞두고 있습니다. 김청, 정승호, 조윤희, 김동욱씨 주연의 영화 '동거동락'입니다.

23살의 팔팔하고 모든 것이 가능한 유진의 로맨스가 있습니다. 그런 딸을 가진 마흔 살의 정임의 로맨스도 있습니다. 이 두 사람의 각기 다른 로맨스! 많은 기대 바랍니다.


할리우드의 스릴러 영화가 관객들을 찾아왔습니다. 제시카 알바가 주연을 맡아 화제를 모으기도 한 영화 ‘어웨이크’입니다.

수술이 시작되는 순간 모든 것이 뒤집힙니다.
마취 중 각성으로 깨어난 한 남자의 이야기가 사람들의 시선을 사로잡았습니다.
수술 중 각성! 그 사실만으로도 끔찍한데, 나를 향한 측근들의 음모가 드러나는 상황! 그 끔찍한 이야기가 영화 ‘어웨이크’에서 시작됩니다.


할리우드의 코믹멜로 드라마가 개봉을 앞두고 있습니다. 영화 ‘미스 언더스탠드' 입니다.

젊은 비서랑 바람이 나서 스웨덴으로 도망간 남편에 별의별 문제 다 일으키며 속을 박박 긁어대는 네 딸들 때문에 미치기 일보직전의 엄마에게, 이번에는 옆집 남자가 데니가 나타나 화를 돋굽니다.

자꾸만 나를 속이는 삶 때문에 힘든 엄마 조앤 앨런과 자꾸 그녀에게 끌리는 옆집 남자 케빈 코스트너! 그리고 요란 벅적 네 딸들이 그리는 예측불허의 유쾌 상쾌 따뜻한 사랑 이야기입니다.


모든 장애를 극복하고 꿈을 이루는 승리의 감동 실화가 관객들에게 찾아왔습니다.
축구하는 소녀의 실화를 다룬 영화‘그레이시 스토리’입니다.

어느 날, 가족의 기둥이던 오빠가 사고로 세상을 떠나게 되고, 화목하던 가정에 웃음이 사라지게 됩니다. 이를 보다 못한 그레이시는 오빠의 못다 이룬 꿈을 이루기 위해 축구선수가 되겠다고 선언합니다.
모든 편견과 장애를 딛고 그라운드는 누비는 축구소녀의 감동 실화입니다.


국내 뿐 만아니라 해외에서도 많은 인기를 모으고 있는 톱스타 비와 원더걸스를 배출해낸 박진영씨가 이번엔 영화에 도전을 한다고 합니다.

박진영은 최근 영화 제작에 눈을 돌려 본격적으로 제작을 하기 위해 추진중 입니다. 그가 참여하는 수준은 단순 투자가 아니라 영화의 기획 및 각본, 그리고 주인공까지 많은 분야에서 힘쓰게 됩니다.


◎ DMB 노컷연예
  담당 : 노컷TV 채승옥PD

◎ 인터넷뉴스의 새로운 상상, 노컷TV
  ⓒ CBS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바로가기 < http://www.nocut.tv >
       < http://www.nocutnews.co.kr >

tag·영화,개봉,동거동락,어웨이크,그레이시스토리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노컷 연예뉴스[전체]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