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컷]데니안 "내 연기력은 20점, 하지만 계상이보단

2008-03-27 アップロード · 1,001 視聴

인기그룹 GOD의 멤버인 데니안이 과감히 연기도전에 나섰다.

가수 데니안과 탤런트 홍은희가 주인공을 맡아 화제가 되고있는 연극 '클로져'의 리허설이 개관일을 하루앞둔 27일 서울 예술의전당 자유소극장에서 열렸다.

이날 리허설에서 주인공 대현 분을 맡아 열연했던 데니안에게 본인의 연기력 점수를 몇점정도 줄 수 있느냐는 질문에 다소 머뭇거리다 "한 20점 정도"라고 답했다.

이에 덧붙여 데니안은 "왜냐하면 내가 연기를 한게 영화한편(기다리다 미쳐)이 전부" 라며 "같은 무대니까 같다고 생각하시는데 전혀 다르다", "연극은 너무 어려워요"라며 자신의 어려움을 토로했다.

현재 연기를 하고 있는 다른 GOD멤버들에게 도움을 받았느냐는 질문에 데니안은 "계상이는 먼저 연기를 시작해 자리를 잡았기 때문에 조언을 많이 해준다"며 "하지만 연극은 내가 선배, 나중에 계상이가 연극을 하면 내가 조언을 해주겠다"라고 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데니안은 "얼마전에 뮤지컬 '싱글즈'를 한 호영이는 주변으로 부터 잘했다는 칭찬을 많이 받더라" 며 "그러나 호영이도 나도 연기는 신인이라 서로 연기에대해 그다지 얘기는 많이 안한다"고 말했다.

데니안은 "연극은 너무 어렵고, 나는 너무 미흡하지만 앞으로 열심히 하겠다"며 "공연 끝날 즈음에는 나의 연기력을 50점으로 올려보겠다"며 자신의 포부를 밝혔다.

솔직함이 매력인 '클로져'는 4명의 남녀가 4년간의 시간속에서 이성적·이기적·정열적·저돌적인 4가지 사랑을 매우 적나라하게 풀어내는 연극.

오는 27일까지 예술의전당 자유소극장.

▲ 공연문의 : (주)악어컴퍼니 ☎ 02-764-8760 / 인터파크 ☎ 1544-1555 / 티켓링크 ☎ 1588-7890 / 옥션티켓 ☎ 1566-1369.

노컷뉴스 영상취재팀 김송이 기자 onlysongyee@cbs.co.kr

tag·노컷데니안,연기력은,20점

恐れ入りますが、4月17日から5月08日までコメントの機能のみテストを実施します。ですので、一時的にコメント欄はご利用できません。ご了承ください。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노컷|연예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