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컷TV]DMB 노컷연예-4월4일 방송

2008-04-04 アップロード · 931 視聴

[노컷TV]혼성 트리오 댄스그룹 거북이의 멤버 터틀맨, 임성훈씨가 갑자기 사망해서 충격을 주고 있습니다.

임성훈씨는 지난 2일 오후 3시경, 서울 금호동의 자택에서 사망한 채, 매니저에 의해 발견이 됐습니다.
정확한 사인에 대해 조사를 한 결과 급성심근경색이었던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검사관의 말에 따르면, 피의 응고 상태로 보아 발견 시간으로부터 5~6시간 전인
오전에 사망했을 것으로 추정된다고 합니다.

거북이의 리더 터틀맨의 갑작스런 죽음에 네티즌들의 위로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특히, 네티즌들은 고인을 위해서라도 거북이를 해체하지 말아달라는 애정 어린 주문을 계속하고 있어 주위를 더욱 안타깝게 하고 있습니다.


남성그룹 SS501의 멤버 김현중이 발목 부상으로 잠정적으로 활동을 중단했습니다.

김현중의 소속사 관계자는, 부상 상태가 악화돼 1일 오후 스케줄부터 김현중을 제외했다고 밝혔습니다. 일주일 이상 김현중의 휴식을 보장하고 치료에만 전념하도록 할 계획이라고 말했습니다.



미국 미시건주의 한 지역신문이 할리우드에 진출한 다니엘 헤니를 대서특필 해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이 신문은 다니엘 헤니의 학창시절부터 가족, 한국 활동과 할리우드 블록버스터 ‘엑스맨 울버린’에 캐스팅되기 까지의 드라마틱한 삶을 집중 조명했습니다.



비가 출연한 워쇼스키 형제 감독의 화제작 영화 ‘스피드 레이서’가 미국 트라이베카 영화제의 폐막작으로 선정됐습니다.

워쇼스키 형제 감독을 비롯한 영화 ‘닌자 어새신’의 제작진은 최근 비가 출연한 뮤직비디오식 광고 ‘애니 드림’을 보고 찬사를 아끼지 않았습니다.

출연진과 스탭이 모두 모인 파티에서 비의 광고 장면을 공개할 기회가 있었는데, 한국에서 유명한 가수라는 사실만 알았던 영화 관계자들이 실제로 비의 퍼포먼스를 본 뒤 깜짝 놀라 격려를 아끼지 않았다고 합니다.



sbs 수목드라마 ‘온에어’가 시청률 정상 굳히기에 돌입했습니다.
온에어는 이번주 시청률 20%를 가볍게 넘기며 수목극 1위의 자리를 굳건히 수성했습니다.

정조의 삶과 정치세계를 조명한 ‘이산’이 처음 의도와는 다르게 노론벽파 세력들로 인해 재대로 개혁을 진행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여전히 시청률은 하락하고 있는 상태이며, 특히 31일 방송은 26.5%로 지난주 보다 약 1.4%더 떨어졌으며 올해 들어 최저 시청률을 기록했습니다.


영화를 통해 관객과 호흡했던 유명 영화감독들이 잇달라 TV드라마에 진출을 합니다.

영화 ‘박수칠 때 떠나라’의 장진감독을 비롯해 ‘라이터를 켜라’의 장항준 감독, ‘인어공주’의 연출을 맡았던 박흥식 감독 등 평단의 호평과 함께 마니아 팬을 몰고 다니는 스크린의 명장들이 길게는 6부작, 짧게는 4부작 드라마로 안방극장 시청자들을 찾을 계획입니다.


영화 추격자가 500만 관객을 코앞에 둔 가운데 상반기 극장가는 스릴러 열풍이 지속될 것으로 보입니다.

3월27일 개봉한 영화 ‘어웨이크’에 이어 3일 'GP506'등등 긴장감을 놓칠 수 없는 스릴러 영화가 대 개봉을 했습니다.

개봉을 하는 영화들은 각각 추리, 액션, 의학, 범죄 등 다양한 소재로 관객들의 눈길을 붙잡고 있습니다.


현재 영화 ‘G.I조’를 촬영 중인 이병헌은 2009년 전 세계 영화 팬들을 만날 예정입니다. 최근 미국에서 2009년 개봉 일정이 확정되었고, 이어 프랑스, 영국, 독일 등도 배급일이 결정되었습니다.


대중의 환호 등만이 연예계의 전부인양 외부에 알려지고 있지만 극단적인 이윤추구와 날로 심해져가는 생존경쟁, 이미지와 실제의 간극, 그리고 급격한 인기판도의 변화 때문에 연예인들은 고민에 빠지게 됩니다.
특수한 직업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화려한 생활을 하는 대신 직업을 벗어나면 실제로 힘든 생활을 하고 있습니다.

지난해 유니에 이어서 정다빈씨가 자살을 해 충격을 주면서 연예기획사를 중심으로 “더 이상 이와 같은 죽음이 나오지 않도록 정신적, 육체적 건강관리 시스템을 구축하자”라는 말이 나왔는데, 말만 나왔지 노력은 하지 않는 것 같습니다.



◎ DMB 노컷연예
  담당 : 노컷TV 채승옥PD

◎ 인터넷뉴스의 새로운 상상, 노컷TV
  ⓒ CBS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바로가기 < http://www.nocut.tv >
       < http://www.nocutnews.co.kr >

tag·,할리우드,거북이,터틀맨,온에어,SS501,김현중,다니엘헤니,스피드레이서,어웨이크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노컷 연예뉴스[전체]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