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컷TV]비의 퍼포먼스에 할리우드 '깜짝 놀랐다'

2008-04-04 アップロード · 852 視聴

[노컷TV] 워쇼스키 형제 감독을 비롯한 영화 ‘닌자 어새신’의 제작진은 최근 비가 출연한 뮤직비디오식 광고 ‘애니 드림’을 보고 찬사를 아끼지 않았습니다.

출연진과 스탭이 모두 모인 파티에서 비의 광고 장면을 공개할 기회가 있었는데, 한국에서 유명한 가수라는 사실만 알았던 영화 관계자들이 실제로 비의 퍼포먼스를 본 뒤 깜짝 놀라 격려를 아끼지 않았다고 합니다.

특히 비의 퍼포먼스 능력에 가장 놀라움을 표시한 것은 워쇼스키 형게 감독이었으며, 이들 감독은 비의 전작 ‘스피드 레이서’에서부터 비를 지켜봤지만 화려한 춤솜씨를 처음 확인하며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고 합니다.

측근에 따르면 워쇼스키 형제 감독은 엄지 손가락을 치켜 세우며 “말로만 듣던 비의 춤솜씨를 눈으로 집적 보니 놀랍다. 정말 한국 대표 가수로 손색이 없다”고 감탄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또 이 자리에는 워쇼스키 형제 감독 외에 에밀 허시, 매튜 폭스, 수잔 서랜든 등 출연진도 함께 있었던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이들 역시 비의 퍼포먼스 능력을 높이 평가하며 친근감을 표시했다고 전해졌습니다.

비가 작사와 작곡은 물론, 안무까지 도맡은 ‘애니 드림’은 중국에서 9일부터 전파를 탈 예정입니다. 비는 독일에서 현재 영화 ‘닌자 어새신’의 촬영을 앞두고 무술 훈련과 체력 훈련을 받고 있다고 합니다.

비는 이달 중에 한국, 홍콩, 일본 등지에서 차례로 있을 영화 ‘스피드 레이서’ 아시아 프로모션을 위해 귀국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 DMB 노컷연예
  담당 : 노컷TV 채승옥PD

◎ 인터넷뉴스의 새로운 상상, 노컷TV
  ⓒ CBS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바로가기 < http://www.nocut.tv >
       < http://www.nocutnews.co.kr >

tag·,애니드림,워쇼스키,퍼포먼스,스피드레이서,에밀 허시,닌자 어새신,할리우드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노컷|연예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