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컷TV] 강타, ' 어색한 삭발머리' 신고식

2008-04-07 アップロード · 127 視聴

[노컷TV] [노컷TV] 팬들이 기다리고 있는 가운데 훈련소 앞으로 강타가 도착하며 취재진들과 팬들이 몰려들어 인산인해를 이루었습니다.

자신을 기다려준 많은 분들을 위해 강타는 잠깐이나마 인터뷰를 진행했습니다.
강타는 서른이 넘은 나이에 군에 입대하는 마음이 착잡 할만도 한데, 담담하고 씩씩한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강타는 “건강하시고, 열심히 잘 마치고 오겠다”며 약간은 쑥쓰러운 듯 모자를 벗어 짧게 깎은 머리도 공개 했습니다.


◎ DMB 노컷연예
  담당 : 노컷TV 채승옥PD

◎ 인터넷뉴스의 새로운 상상, 노컷TV
  ⓒ CBS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바로가기 < http://www.nocut.tv >
       < http://www.nocutnews.co.kr >

tag·강타,군대,군입대,의정부,삭발,신고식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s
2008.04.07 17:16共感(0)  |  お届け
♥♥넘 쪼아서 소문내고 싶어요^^ 저는10년 넘게 다여트를 안해본거 없이 정말 많이 해봤어요 거금을투자해서먹는것,운동,굶는것,전신경락,등 마지막으로 단식원등등 이모든 것이 살은 빠지는데 배로찌는 요요현상때매 매번 실패했죠 다여트할때 공복감 때문에 힘들잖아요. 근데 맛도 좋고 먹으면서 예쁘게 빠지고 힘이 안들더라구요. 저도 두달만에 14kg 감량하고 넘 자신감이 생겼어요. 연예인들도 많이 먹구 뺐대요. 제가 도움 받은곳인데 관리해주는 언니 넘 친절하고 짱예요. 강추 강추^^ 요요없이 맛있게 먹으
면서 건강하게 살 팍팍 깎아주더라고요. ㄴ ㅔ○i ver 검색에 ★도도슬림★치거나 뿅뿅뿅 여기로 전화하시면 안사도 무료로 상담해주거든요 ☎o5o5-633-6464 이예요삭제

노컷|연예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