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컷TV]DMB 노컷연예-4월10일 방송

2008-04-10 アップロード · 235 視聴

[노컷TV] '사랑에 나이도 국경도 없다' 철없는 쉰 살의 봉순씨가 사랑에 빠졌다고 합니다.
오늘부터 관객들을 만나게 되는 우리 영화 <경축! 우리 사랑>을 준비했습니다.

시사회에 영화의 주연배우들이 참석했습니다. 먼저 이날 온 관객들게 인사를 전하기 위해 주인공들이 무대에 올랐습니다.

김해숙씨는 "언제부터인가 자기가 여자인지, 자기 이름조차 잃어버리고 묵묵히 삶을 맡겨진채로 살아가는 아줌마가 첫사랑인 남자가 아줌마에게 찾아왔습니다. 아무런 의미없이 살아가는 아줌마가 자신이 여자라는 것을 알아가는 영화입니다. 감사합니다."


큰 스케일의 사랑과 드라마, 액션을 만날 수 있는 중국 영화 '연의 황후'를 만나보겠습니다.

2천년 전 춘추전국 시대, 황제가 되어야 하는 운명을 가진 공주 연비아, 그녀의 곁에는 그녀를 사랑하고 왕위 계승을 돕는 대장군 설호가 있었습니다.

하지만 안타깝게도 연비아는 황제의 자리를 노리는 우바에 의해 목숨을 잃을 위기에 처하고 이를 세상을 등지고 홀로 살아가던 무사 난천이 구해줍니다. 그리고 그녀는 난천과 운명적인 사랑에 빠지게 됩니다.



스릴 넘치는 할리우드 액션 영화 '테이큰'을 준비했습니다.


눈에 넣어도 아프지 않을 것처럼 예쁜 딸을 가진 아버지 브라이언.

그는 딸을 너무도 사랑하는 평범하지만 세상에서 가장 행복한 아버지지만, 어느날 그의 일상에 마른 하늘에 날벼락같은 무서운 일이 벌어집니다.
파리로 여행을 떠난 딸과 통화를 하던 중에 딸이 납치를 당하지만, 딸의 납치에는 아무런 이유도, 단서도 없습니다.


우리 영화 중에서 실화를 바탕으로 해서 화제를 모은 작품들을 모아봤습니다.

한때 사회면 기사를 장식했던 사건들이 이젠 뉴스가 아닌 극장에서 찾아 볼 수 있습니다. 실화가 영화가 된 영화들을 짚어보겠습니다.


원더걸스, 빅뱅, 소녀시대, 브라운아이드걸스, 쥬얼리 등 지난 연말부터 올 3월까지 가요계는 이른바 '떼거지' 그룹들의 활약이 돋보였습니다.
그러나 올 봄 가요계는 그룹에서 탈퇴하거나 혹은 잠시 그룹을 떠나 홀로서기에 나서는 가수들이 주목받고 있습니다.


◎ DMB 노컷연예
  담당 : 노컷TV 채승옥PD

◎ 인터넷뉴스의 새로운 상상, 노컷TV
  ⓒ CBS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바로가기 < http://www.nocut.tv >
       < http://www.nocutnews.co.kr >

tag·경축 우리사랑,연의 황후,테이큰,하동균,스릴러,실화,추격자,크로싱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노컷 연예뉴스[전체]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