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컷TV] 그룹 출신 가수들의 ' 솔로 선언'

2008-04-10 アップロード · 246 視聴

[노컷TV] 원더걸스, 빅뱅, 소녀시대, 브라운아이드걸스, 쥬얼리 등 지난 연말부터 올 3월까지 가요계는 이른바 '떼거지' 그룹들의 활약이 돋보였습니다.

그러나 올 봄 가요계는 그룹에서 탈퇴하거나 혹은 잠시 그룹을 떠나 홀로서기에 나서는 가수들이 주목받고 있습니다.

올해 초 V.O.S의 박지헌이 팀에서 잠시 나와 '보고싶은 날에'로 성공적인 솔로 활동을 마친 것을 시작으로, 그룹 출신 가수들이 속속 솔로 선언에 나서고 있습니다

.

현재 원티드의 멤버인 하동균이 '나비야'란 곡으로 왕성한 활동 중이고, '버즈'의 멤버 민경훈도 다른 멤버들의 잇따른 군 입대로 인해 최근 솔로 앨범을 냈습니다.

솔로 활동과 그룹 활동을 병행하는 가수의 대명사는 최장수 아이돌 그룹 신화의 멤버들입니다.
최장수 아이돌 그룹다운 끈끈한 우정을 과시해오다 솔로활동을 하면서도 계속해 많은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또 솔로활동을 해도 신화 인기 못지않는 열열한 사랑을 얻어서 비교적 성공적인 프로젝트라고 말할수 있었습니다.

여러 멤버들이 모인 그룹은 하나의 색깔로 통일해야 하는 경우가 많아서 각 멤버들의 색깔을 내기가 어렵습니다. 하지만 솔로활동은 멤버 각자의 색깔이나 개성을 팬들에게 보여줄 수 있고, 또 여럿이 아닌 홀로서기를 통해 음악적으로 성숙할 수 있는 계기가 될 수 있어서 더욱더 홀로서기를 하려는 가수들이 많이 생겨나는 것 같습니다.

앞으로도 혼자이든 그룹이든 좋은 노래와 멋진 모습 보여주길 기대해 보겠습니다.


◎ DMB 노컷연예
  담당 : 노컷TV 채승옥PD

◎ 인터넷뉴스의 새로운 상상, 노컷TV
  ⓒ CBS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바로가기 < http://www.nocut.tv >
       < http://www.nocutnews.co.kr >

tag·신화,원더걸스,소녀시대,박지헌,하동균,솔로,그룹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노컷|연예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