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컷] 애틋한 황혼의 러브스토리 '그대를 사랑합니다'

2008-04-14 アップロード · 842 視聴

[노컷] 강풀의 인기 만화 '그대를 사랑합니다'가 연극으로 무대를 옮겨 생생한 감동을 전한다.

연극 '그대를 사랑합니다'(연출: 위성신, 각색: 오은희)는 폐지를 줍는 송씨 할머니와 우유를 배달하는 김만석 할아버지가 황혼에 시작한 사랑 이야기와 평생을 부부로 살면서 죽음마저도 함께 하고 싶은 장군봉 부부의 애틋한 부부애를 그려낸 작품이다.

이번 연극은 젊은이들의 가벼운 사랑 일색인 요즘, 70대 노인들을 주인공으로 내세워 우리가 미처 생각하지 못한 노년의 삶과 사랑을 따뜻한 시선으로 담아냈다.

특히 '늙은 부부 이야기'의 연출 위성신과 '사랑은 비를 타고'의 작가 오은희가 의기투합, 만화 원작의 탄탄한 스토리를 기본으로 따뜻한 드라마와 시종일관 미소 짓게 하는 위트를 가미시켜 작품의 완성도를 높였다.

극중 우유배달을 하는 욕쟁이 김만석 할아버지를 연기한 강태기는 "이번 연극을 통해 인생이란 무엇인가, 죽음을 앞두고 갈 때 얼마만큼 행복하게 갈 수 있을지 등에 대한 해답을 찾을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또 치매 걸린 조순이 역을 맡은 이현순은 "나이든 사람이나 젊은 사람이나 인생을 살아가는 목적이나 애정문제는 다 같은 것 같다. 좀 더 넓게 노인문제를 받아들였으면 한다"며 "이번 연극을 온 가족이 함께 관람해 주위가 환기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 봄, 사랑이라는 외피 속에 이 시대 노인들의 현실을 담아낸 연극 '그대를 사랑합니다'가 넓고 깊은 황혼의 사랑 전한다.

5월 25일까지 대학로 더굿씨어터

노컷뉴스 영상취재팀 길소연 기자

[기사 원문보기]
http://www.cbs.co.kr/nocut/show.asp?idx=800079


◎ 인터넷뉴스의 새로운 상상, 노컷TV
  ⓒ CBS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바로가기 < http://www.nocut.tv >
       < http://www.nocutnews.co.kr >

tag·그대를 사랑합니다,연극,강풀,노인,황혼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노컷|문화/예술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