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컷TV] 슈퍼주니어M, 중국 네티즌에 폭발적 인기

2008-04-14 アップロード · 2,194 視聴

[노컷TV] 지난 8일 중국에 정식 데뷔한 슈퍼주니어-M이 중국 공략에 시동을 걸었다.

슈퍼주니어-M의 소속사인 SM엔터테인먼트(이하 SM)는 "9일 중국 최대 포털 사이트 '소후닷컴'을 통해 생중계된 슈퍼주니어-M의 영상 인터뷰에는 85만명이 동시에 접속, 연예인 사상 최고의 동시 접속자수 기록했다"며 "슈퍼주니어-M에 대한 중국 네티즌들의 폭발적인 관심을 입증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날 인터뷰에서 슈퍼주니어-M은 첫 앨범 ‘迷(Me)’ 와 뮤직비디오 ‘U’를 소개했다. 또 멤버 동해가 타이틀 곡 ‘U’의 중국어 버전 랩을, 려욱이 왕리홍의 히트곡 ‘키스 굿 바이(Kiss good bye)’를 즉석에서 선보이는 등 한국 멤버들의 중국어 실력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슈퍼주니어-M은 10일 중국 강소TV 의 버라이어티 프로그램 ‘비상대명성’에 출연하기 위해 중국 남경을 방문했다. SM 측은 "남경에서도 수많은 팬들이 이들을 보기 위해 몰려들었다"며 " 질서 정리를 위해 공안 경찰 100명이 투입됐다"고 전했다.

중화권 활동을 목표로 결성된 슈퍼주니어-M은 아이돌 그룹 슈퍼주니어 내에서 만들어진 또 하나의 그룹이다. 한국인과 중국인 멤버로 구성된 슈퍼주니어-M은 철저한 현지화 전략으로 중화권 시장을 공략한다는 계획이다. 슈퍼주니어-M의 M은 중국 표준어인 만다린(Mandarin) 어를 뜻하는 말로 중화권을 공략한다는 포부를 담았다.

슈퍼주니어의 중국인 멤버 한경(24)을 필두로 시원(21), 동해(22), 려욱(21), 규현(20)이 팀에 들어갔다. 여기에 중국인 멤버 헨리(19)와 조미(22)가 새롭게 팀에 합류했다. 헨리는 소속사인 SM엔터테인먼트의 글로벌 오디션에서 발탁된 멤버로 뛰어난 바이올린 연주 실력으로 화제가 된 바 있다. 조미는 지난해 SM의 UCC CONTEST 스타 따라잡기 ‘작렬! 최강추천 부문’ 1등 상을 타며 끼를 인정 받았다.

이들의 첫 앨범 ‘迷(Me)’에는 신곡 5곡 외에 새롭게 편곡된 타이틀 곡 ‘U’와 슈퍼주니어의 히트곡 ‘Don’t Don’, ‘Marry U’ 등의 중국어 버전이 실린다. 또 중화권 인기 스타 린이리엔의 노래를 리메이크 한 ‘지소환유니(그대가 있기에)’까지 총 12곡의 노래가 담길 예정이다.

향후 슈퍼주니어-M은 중국 내 해외가수가 아닌 현지 가수로 활동한다는 계획이다. 라디오와 TV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에 적극 출연하는 것도 이같은 이유 때문이다.


◎ DMB 노컷연예
  담당 : 노컷TV 채승옥PD

◎ 인터넷뉴스의 새로운 상상, 노컷TV
  ⓒ CBS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바로가기 < http://www.nocut.tv >
       < http://www.nocutnews.co.kr >

tag·슈퍼주니어M,중국,한경,동해,슈주M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베스트 댓글엘프
2009.01.12 16:59共感(1)  |  お届け
★2009년은 슈퍼주니어의 해★삭제

노컷|연예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