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컷TV]DMB 노컷연예-4월14일 방송

2008-04-14 アップロード · 629 視聴

[노컷TV] 여의도 MBC 경영센터에서 새 아침드라마 ‘흔들리지마’의 제작발표회가 열렸습니다. ‘그래도 좋아’의 후속으로 방영될 이 드라마는 연기자 홍은희씨가 데뷔 이후 처음으로 아침 드라마 주역을 맡은 데다, 악역으로 변신한다고 해서 관심을 집중시켰습니다.


그룹 클래지콰이의 매력적인 여자 보컬 호란씨가 아주 특별한 무대를 마련했습니다.
혼성 3인조 프로젝트 그룹 ‘이바디’가 1집 앨범 발매 기념 및 산문집 출간 기념 더블 쇼케이스 무대를 가졌습니다.


슈퍼주니어-M의 소속사인 SM엔터테인먼트(이하 SM)는 "9일 중국 최대 포털 사이트 '소후닷컴'을 통해 생중계된 슈퍼주니어-M의 영상 인터뷰에는 85만명이 동시에 접속, 연예인 사상 최고의 동시 접속자수 기록했다"며 "슈퍼주니어-M에 대한 중국 네티즌들의 폭발적인 관심을 입증했다"고 11일 밝혔습니다.


하정우는 지난 9일 삼성동 코엑스 내에서 진행된 KBS 2TV '연예가중계'의 '게릴라데이트' 코너에서 "내 외모는 적당히 생긴 것 같다"며 "평균치로 태어나서 어느 영화에서도 소화할 수 있는 역할을 할 수 있어서 부모님께 감사드린다"고 수줍은 웃음을 보이며 인터뷰를 시작했습니다.


우주인 이소연씨와 18대 총선 등 특집 프로그램이 수목극의 희비를 엊갈리게 했습니다.


할리우드 스타 안젤리나 졸리가 공식석상에서 "아이가 발을 차고 있는 것을 느꼈다"는 깜짝 발언으로 자신의 임신에 대해 첫 언급을 했습니다.


영화 '가위 손'과 '캐리비안의 해적'의 섹시 스타 조니 뎁이 10년동안 동거한 연인 바네사 파라디와 올 여름 결혼식을 올릴 계획이라고 합니다.


쥬얼리의 노래 ‘one more time’이 지상파 음악방송에서 6주연속 1위라는 진기록을 세웠습니다. 식지 않는 인기로 거듭되는 정상등극은 ‘쥬얼리 신드롬’이라는 새로운 것을 탄생시켰습니다.


송승헌,박용하,이연희를 내세운 ‘2008 연가’가 4월 15일 국내 발매를 앞두고 일본에서 7만장 선주문을 받았습니다.


◎ DMB 노컷연예
  담당 : 노컷TV 채승옥PD

◎ 인터넷뉴스의 새로운 상상, 노컷TV
  ⓒ CBS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바로가기 < http://www.nocut.tv >
       < http://www.nocutnews.co.kr >

tag·호란,이바디,흔들리지마,홍은희,슈퍼주니어M,안젤리나졸리,조니뎁,하정우,쥬얼리,2008연가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노컷 연예뉴스[전체]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