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컷TV]DMB 노컷연예-4월16일 방송

2008-04-16 アップロード · 383 視聴

[노컷TV]요즘 개봉작들은 무섭고, 숨막히는 긴장감이 느껴지는 스릴러물이 대세입니다.

요즘 극장가는 스릴러물이 꽉 잡고 있다는 말을 실감하게 만드는 이번 주 개봉하는 영화는 ‘킬 위드 미’와 충격적인 살인게임을 다룬 스릴러 영화 ‘패솔로지’가 개봉을 앞두고 있습니다.

범죄 스릴러물 영화 ‘스트리트 킹’이 개봉을 앞두고 주연을 맡은 키아누리브스가 내한한다는 소식에 팬들이 설레여하고 있습니다.

KBS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 강수정이 MBC 메인 예능프로그램 '일요일 일요일 밤에'의 코너 MC를 맡게 됐습니다.

SBS 윤현진 아나운서가 동갑내기 회사원과 5월 10일 화촉을 밝힙니다.
윤현진 아나운서는 오는 5월 10일 서울 모호텔에서 동갑내기 브라이언 이씨와 결혼식을 올릴 예정입니다.

MBC 월화극 '이산'의 시청률에 빨간불이 켜졌습니다. 연장방송 결정이후 안정적 30%대의 시청률이 무너졌습니다.

가수 비가 난치병을 앓는 팬에게 희망을 전했습니다.
비의 소속사측은 비가 국제 자선단체가 진행하는 희망 나눔 캠페인에 참여해 뇌종양을 앓는 신다솜양에게 사인 북과 사인 CD 등을 선물했다고 밝혔습니다.

최근 4집을 내고 가요계에 컴백한 가수 렉시가 최근 대학 축제 무대에 강한 기대감을 나타냈습니다.

4월은 따뜻한 봄 화창한 날씨에 꽃놀이를 즐기려는 사람들이 많아서인지 영화관을 찾는 관객들은 줄어들고, 그나마 영화를 보고 싶어하는 관객들에게는 마땅히 볼 영화가 없어 괴롭다고 합니다.

그럼에도 꾸준히 영화관을 찾는 영화팬들은 어떤 영화를 선택하고 있을까요?
노컷시네마에서 준비한 박스오피스를 통해 관객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영화 순위를 알아보겠습니다.

연예인들이 팬들과 시민들을 안중에도 두지 않아 불만을 사고 있습니다.

지난14일 연예인들이 불법 복제 근절을 호소하며 <범콘텐츠 산업 연대 불법복제 근절을 위한 심포지엄 및 선포식>을 가졌는데, 이날 행사에 참석한 연예인들이 시민들을 배려하지 않아 불만을 사고 있습니다.



◎ DMB 노컷연예
  담당 : 노컷TV 채승옥PD

◎ 인터넷뉴스의 새로운 상상, 노컷TV
  ⓒ CBS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바로가기 < http://www.nocut.tv >
       < http://www.nocutnews.co.kr >

tag·개봉,영화,박스오피스,예매순위,킬 위드 미,스트리트 킹,패솔로지,강수정,윤현진,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노컷 연예뉴스[전체]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