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컷TV]DMB 노컷연예-4월17일 방송

2008-04-17 アップロード · 211 視聴

[노컷TV]명품 복근! 명품 미모의 소유자, 탤런트 정선우씨를 만나고 왔습니다.
인기 시트콤 ‘거침없이 하이킥’에서 유간호사로 등장해 사랑을 받았던 정선우씨가 이번에는 어린이들에게 일일 선생님이 됐다고 해서 그 현장에 다녀왔습니다.


탤런트 박시연이 MBC '달콤한 인생의 여주인공으로 안방을 찾습니다.
액세서리 사업가 역을 맡은 박시연은 "실제로도 동생이 운영하는 액세서리 사업에 보석 디자이너로 참가하고 있는데, 배역을 맡아서 "연기하는 데도 큰 도움이 될 것 같다"고 기대감을 보였습니다.


이범학은 이달 말에 크랭크인하는 스릴러 영화 '서바이벌에 출연할 예정입니다.
소속사측은 "역할은 아직 정해지지 않았다"며 "첫 연기 도전이니만큼 역할 비중은 크지 않을 것"이라고 설명했습니다. 이범학은 가요계를 떠나있는 동안 대학로에서 연기를 배우며 연기자 변신을 준비해 왔다고 합니다.


배우 김선아가 김정은, 김아중, 황정민과 한솥밥을 먹게 됐습니다.
김선아는 지난해 싸이더스HQ와 계약을 만료하고 독자활동을 펼치다 최근 예당 엔터테인먼트와 3년 전속계약을 체결했습니다.


톡톡튀는 행동으로 주목받고 있는 김창렬, 황보, 붐, 김나영이 시청자들의 고민 해결사로 나섰습니다. '김창렬·황보'와 '붐·김나영'콤비는 각각 케이블채널 Olive와 tvN의 MC로 호흡을 맞췄습니다.


15년 만에 한 영화에서 호흡을 맞추게 된 성룡과 이연걸의 무술 대결을 볼 수 있다는 것만으로도 이 영화에 대한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국내개봉을 앞둔 ‘포비든 킹덤’에서 성룡은 취권의 달인으로 등장해 눈길을 모으고 있습니다.


스타와의 즐거운 만남이 있는 시간, 스타 스토리입니다. 오늘은 아주 매력적인 분을 모셨습니다. 은밀한 매력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고 있는 ‘준교수’ 송준근씨와 함께 하겠습니다.


◎ DMB 노컷연예
  담당 : 노컷TV 채승옥PD

◎ 인터넷뉴스의 새로운 상상, 노컷TV
  ⓒ CBS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바로가기 < http://www.nocut.tv >
       < http://www.nocutnews.co.kr >

tag·송준근,준교수,정선우,박시연,달콤한 인생,이범학,김선아,연예불변의 법칙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노컷 연예뉴스[전체]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