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컷TV]DMB 노컷연예-4월18일 방송

2008-04-18 アップロード · 1,093 視聴

[노컷TV] 무려 21년 만에 컴백하는 연기자 차화연씨의 복귀작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SBS 새 일일극 ‘애자언니 민자’ 제작보고회 현장입니다.

약간 촌스러운 듯 하면서 재밌고, 궁금하기도 한 제목인데, 제목에서도 느껴지듯이 이 드라마는 이 시대 진정한 언니의 모습을 보여준다고 합니다.

언니 민자가 부유한 집안의 아들과 선보는 날에 몸이 아파 동생 애자가 대신 나가면서 인생행로가 뒤바뀐 자매의 파란만장한 삶을 다룬 가족 드라마입니다.


MBC 월화극 '이산'의 촬영장에서 진행된 기자간담회에서 이서진은 드라마 카메오 출연으로 불거진 결혼 임박 소식에 대해 "극 중 대사였을 뿐"이라며 확대 해석을 경계했습니다.

MBC '이산'에서 정조와 애틋한 사랑을 키워온 송연이 드디어 소원을 성취했습니다. 촬영장에서 송연 역의 한지민은 "정조의 사랑을 받아들이게 됐다"라며 "오랫동안 기다려온 만큼 가슴 벅차다"고 소감을 밝혔습니다.

아나운서 출신 탤런트 임성민이 드라마에서 새로운 불륜녀의 모습을 정립해 보겠다고 말했습니다. 서울 목동SBS 사옥에서 열린 '애자 언니 민자'의 드라마 제작 발표회에서 임성민은 불륜녀 역을 처음 맡게 된 소감을 밝혔습니다.

‘색시몽 리턴즈’’에는 KBS2TV ‘미녀들의 수다’를 통해 장안의 화제를 모은 우즈베키스탄 출신 자밀라가 주연 배우로 합류했습니다. 또한 엔젤 채은정, 탤런트 정소영 등이 각각 여형사로 분해 연기 호흡을 맞췄습니다.

영화 '해리 포터(Harry Potter)' 시리즈의 '헤르미온느' 역으로 잘 알려진 엠마 왓슨이 18번째 생일을 맞아 백만장자 반열에 올랐습니다.


40대가 된 왕년의 오빠들이 대거 한국을 찾아서 팬들의 마음에 봄 햇살이 반짝이고 있습니다. 그 주인공은 8~90년대 국내 소녀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던 해외스타, 류덕화와 여명, 키아누 리브스와 팝그룹 ‘듀란듀란’입니다.

올해로 데뷔 40주년을 맞은 조용필씨가 화창한 날씨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데뷔 40주년을 맞아 국내 대도시는 물론 미국 뉴욕의 라디오시티홀 등에서 기념 콘서트를 펼치게 됐기 때문입니다.

‘집으로’와 ‘마음이’ 등으로 영화팬들의 마음을 훈훈하게 했던 배우 유승호군이 오랜만에 스크린으로 돌아옵니다.

지난 3월 20일 호주에서 유학중이던 친동생이 불의의 사고로 사망한 뒤, 슬픔에 잠겨 활동을 전면 중단했던 이동건씨가, 한달여만에 마음을 추스르고, 가수 겸 연기자로 활동에 들어간다고 합니다.

지난 3월 20일과 23일, 2회의 공연을 통해 일본에서 첫 단독 콘서트를 가진 그룹 ‘천상지희 더 그레이스’가 일본 음악 팬들의 성원에 힘입어 오는 5월 또 한번 공연을 가진다고 합니다.

탤런트 송일국과 폭행 사건으로 공방을 벌이고 있는 프리랜서 기자 김순희씨가 사건의 주요 증거가 되고 있는 CCTV 자료에 대한 의문을 제기해서 또한번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습니다.


◎ DMB 노컷연예
  담당 : 노컷TV 채승옥PD

◎ 인터넷뉴스의 새로운 상상, 노컷TV
  ⓒ CBS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바로가기 < http://www.nocut.tv >
       < http://www.nocutnews.co.kr >

tag·애자언니 민자,난 네게 반했어,이서진,색시몽,엠마 왓슨,키아누리브스,조용필,유승호,이동건,천상지희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노컷 연예뉴스[전체]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