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컷TV] '국민 남동생' 유승호, 2년만에 스크린 컴백

2008-04-18 アップロード · 381 視聴

[노컷TV] 문근영, 김연아가 국민 여동생이라면 국민 남동생은 이 소년입니다.
갈수록 훈훈한 외모와 수줍은 듯 해맑은 미소로 누나팬들의 마음을 설레게하는 소년, 유승호군이 스크린 컴백 소식으로 날씨 맑음입니다.

‘집으로’와 ‘마음이’ 등으로 영화팬들의 마음을 훈훈하게 했던 배우 유승호군이 오랜만에 스크린으로 돌아옵니다.

그동안 스크린을 잠시 떠나 드라마 ‘왕과 나’, ‘태왕사신기’를 통해 안방극장 시청자들을 만났던 유승호군이, 5월 개봉하는 영화 ‘서울이 보이냐’로 컴백합니다.

이는 지난 2006년 ‘마음이’ 이후 2년만의 컴백이라, 더욱더 반가움을 주고 있습니다.

유승호군이 오랜만에 관객들과 만나게 될 영화 ‘서울이 보이냐’는, 1970년대 서해안 끝에 있는 섬, 신도에, 한 장의 초대장이 날라오면서 시작된다고 합니다.

먹고 살기도 급급했던 주민들에게 어처구니 없는 이야기같았지만, 신도분교의 전교생 열 두명을 서울의 과자공장으로 초대한다는 내용의 편지를 받고, 아이들이 서울로 올라가는 내용을 그린다고 합니다.

‘꿈은 이루어진다’고 믿는 순수한 아이들의 좌충우돌 서울 상경기와 더욱 성장했을 유승호군의 연기까지 모두 기대하겠습니다.


◎ DMB 노컷연예
  담당 : 노컷TV 채승옥PD

◎ 인터넷뉴스의 새로운 상상, 노컷TV
  ⓒ CBS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바로가기 < http://www.nocut.tv >
       < http://www.nocutnews.co.kr >

tag·유승호,집으로,마음이,왕과 나,태왕사신기,아역스타,서울이 보이냐,스크린 데뷔,영화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집으로
2014.05.17 12:33共感(0)  |  お届け
할머니 즐삭제

노컷|연예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