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컷TV] 김순희, 송일국 폭행관련 CCTV에 의문제시

2008-04-18 アップロード · 289 視聴

[노컷TV] 탤런트 송일국과 폭행 사건으로 공방을 벌이고 있는 프리랜서 기자 김순희씨가 사건의 주요 증거가 되고 있는 CCTV 자료에 대한 의문을 제기해서 또한번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습니다.

김순희씨는 어제 오전 서울지방법원에서 열린 송일국에 대한 무고혐의 첫 공판 이후 기자들과 만나 사건 당시 송일국의 아파트 현관이 찍힌 CCTV 영상을 공개했습니다.

이 영상에 따르면 사건이 발생한 1월 17일 오후 9시 0분 30초에서 9시 1분 35초까지 약 1분 5초간의 장면이 1~2초 정도로 빠르게 재생됐습니다.

하지만 같은날 이 시간 앞뒤로 녹화된 장면은 정상적으로 녹화, 재생됐고 이에 대해 김순희씨의 법정대리인은 “이 1분여의 분량만 빠르게 돌아가는 것이 기계 이상인지, 다른 이유때문인지 원인을 규명해달라는 감정을 요청했다”고 밝히면서 16일 재판부에 증거로 해당 영상을 제출했다고 밝혔습니다.

김순희씨 측은 이 영상이 조작됐다고 의문을 제기한 것일 뿐이지 현재 상황만으로는 조작이라고 단정 지을 수 없다는 입장이지만 그 부분에만 문제가 있다는 것도 이상하긴 합니다.

폭행 사실을 입증해줄 수 있는 CCTV에서 김순희씨가 폭행이 이뤄졌다고 주장하는 문제의 1분이 CCTV에 담겨져 있지 않다는 건 조작 여부에 의혹을 제기할만한 상황입니다.

이런 이상 현상은 송일국씨 측도 미처 몰랐던 일이지만 조작 의혹은 말도 안되고 있을 수도 없는 일이라고, 측근이 입장을 전해 김기자 측에서 CCTV의 전문 판독을
의뢰한 건 송일국씨 측에서도 진실을 밝힐 수 있는 기회여서 오히려 고마운 일이고 얼마든지 환영이라는 입장도 밝혔습니다.


◎ DMB 노컷연예
  담당 : 노컷TV 채승옥PD

◎ 인터넷뉴스의 새로운 상상, 노컷TV
  ⓒ CBS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바로가기 < http://www.nocut.tv >
       < http://www.nocutnews.co.kr >

tag·김순희,송일국,폭행,CCTV,녹화,영상 공개,원인 규명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노컷|연예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