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컷] 슈퍼주니어, '희망' 품고 24시간 마라톤 도전

2008-04-21 アップロード · 454 視聴

[노컷] "아이들에게 '포기'라는 단어가 아닌 '희망'의 빛을 줄 것"

슈퍼주니어의 강인,신동, 예성, 성민, 은혁, 이특이 24시간 동안 서울 전역을 달리는 '희망 마라톤'에 도전한다.

18일 오후 서울 목동 SBS 사옥에서 열린 '희망TV24' 출범식에 참석한 슈퍼주니어는 "아이들에게 '포기'라는 단어가 아닌 '희망'의 빛을 줄 것"이라며 24시간 마라톤에 임하는 각오를 밝혔다.

이들이 달리는 '희망 마라톤'은 청계광장을 출발해 서울 전역 70km를 24시간 동안 달린 후 다음날 청계광장으로 돌아오는 대장정으로 행사중 모금된 기부금은 국내 몽골학교 아이들을 돕기 위해 실시된다.

슈퍼주니어의 리더 이특은 "사실 24시간 뛴다는게 쉬운 일이 아니라 걱정된다"면서도 "끝까지 최선을 다해 완주할 것"이라고 다짐했다.

올해로 3회째를 맞는 SBS의 '희망TV24'는 오는 5월 9일 오후 6시부터 총 5부에 걸쳐 24시간동안 생방송으로 진행될 예정.

슈퍼주니어 멤버 6명이 서울 전역을 달리는 24시간 마라톤을 진행되는 한편 여의도공원, 종로 일대, 인사동, 대학로 마로니에 공원 등지에서 시민기부축제가 펼쳐지는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마련돼 있다.[BestNocut_R]

또한 '희망TV24'의 사전 이벤트로 '릴레이사이버마라톤'이 SBS홈페이지에서 진행돼 외국인 이주 노동자들을 위한 기금을 마련한다.

한편 이날 출범식에서는 소녀시대, 슈퍼주니어, SS501,브라운아이드걸스, 이현, TGUS 등이 참여한 희망송 '손을 잡아요'의 뮤직비디오를 처음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노컷뉴스 영상취재팀 김다원 기자

[기사 원문보기]
http://www.cbs.co.kr/nocut/show.asp?idx=805680

◎ 인터넷뉴스의 새로운 상상, 노컷TV
  ⓒ CBS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바로가기 < http://www.nocut.tv >
       < http://www.nocutnews.co.kr >

tag·슈퍼주니어,슈주,마라톤,24시간 마라톤,희망TV24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노컷|연예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