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컷TV] 4월 넷째 주 박스오피스- 영화순위

2008-04-23 アップロード · 222 視聴

[노컷TV] 대한민국 관객들의 취향을 한눈에 알아볼 수 있고, 영화 이야기를 만날 수 있어 즐거운 노컷시네마에서 이번주에도 여러분의 사랑을 받은 영화 순위를 알아봤습니다.

먼저, 지난 한 주간 관객들의 사랑을 듬뿍 받은 영화 순위 박스오피스에서 만나보겠습니다.

●8위 - 추격자
2월 14일 개봉한 이후 지금까지 꾸준히 박스오피스 상위를 차지하고 있는 우리 영화 ‘추격자’는 지난주에 이어 이번 주에도 8위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여전히 ‘추격자’를 찾는 관객들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5위 - GP506
지난주 박스오피스 3위를 차지했던 우리 영화 ‘GP506’이 해외 영화들의 위력에 밀리며 박스오피스 5위로 두 계단 하락했습니다.
하지만, 극장가에 불고 있는 스릴러 열풍 속에 단 하룻밤에 비무장지대 내 최전방 경계초소에서 벌어진 의문의 몰살 사건에 대해 해결해야 하는 미스터리 스릴러도 꾸준히 사랑받고 있습니다.

●4위 - 킬 위드 미
극장가에 불고 있는 스릴러 열풍을 증명이라고 해주듯, 이어지는 박스오피스 4위 역시 스릴러 영화가 차지했습니다.
지난주 개봉하며 예매순위 3위를 차지했던 영화 ‘킬 위드 미’가 이번 주 박스오피스 4위를 차지했습니다.

●3위 - 삼국지 - 용의 부활
지난주 박스오피스 2위를 차지했던 ‘삼국지 - 용의 부활’이 이번 주에도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하지만 순위는 한 계단 하락해서 박스오피스 3위를 차지했습니다.

●2위 - 스트리트 킹
매력적인 배우 키아누 리브스의 내한으로 더욱더 화제를 모으며, 지난주 예매순위 1위를 차지했던 영화 ‘스트리트 킹’의 흥행 성적은 기대에 약간 못 미쳤습니다.
박스오피스 2위를 차지하며 아쉬움을 남겼습니다.
관객 수도 개봉 몆 주차의 영화인 ‘삼국지 - 용의 부활’이나 ‘GP 506’ 등과 큰 차이 없이 8만명도 못되는 관객 수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1위 - 테이큰
키아누 리브스 효과도 빛을 발하지 못하게 만들며 막강한 파워를 과시하고 있는 대망의 박스오피스 1위 영화는 사랑하는 딸을 구하기 위해서라면 언제 어디서나 달려가는 멋진 아버지의 모습을 화려한 추격전과 함께 보여주고 있는 스릴러 ‘테이큰’이 차지했습니다.
4월 9일 개봉한 이후 2주째 1위를 차지하고 있는 ‘테이큰’ 역시 아버지의 힘은 대단합니다.


◎ DMB 노컷연예
  담당 : 노컷TV 채승옥PD

◎ 인터넷뉴스의 새로운 상상, 노컷TV
  ⓒ CBS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바로가기 < http://www.nocut.tv >
       < http://www.nocutnews.co.kr >

tag·영화순위,박스오피스,추격자,GP506,킬 위드 미,삼국지,스트리트 킹,테이큰

恐れ入りますが、4月17日から5月08日までコメントの機能のみテストを実施します。ですので、一時的にコメント欄はご利用できません。ご了承ください。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노컷|연예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