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컷TV] 4월 넷째 주 박스오피스 - 예매순위

2008-04-23 アップロード · 222 視聴

[노컷TV] 이번 주 극장가를 찾을 관객들은 어떤 영화에 관심을 보이고 있을까요?
예매순위를 통해 기대 순위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0위 - GP506, ●9위 - 킬 위드 미
지난주 예매순위 5위를 기록하며 선전했던 우리 영화 ‘GP506’은 2.41%의 점유율을 보이며 이번 주에는 예매 순위 10위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지난주 화제 속에 개봉했던 스릴러 ‘킬 위드 미’는, 개봉 2주차밖에 안됐는데도 2.54% 라는 저조한 점유율을 보이며 예매순위 9위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5위 - 스트리트 킹
키아누 리브스 효과, 시간이 지날수록 그 힘을 발휘할 수 있을까요? 그리 희망적이지는 않습니다.
지난주 24.19%의 점유율로 예매순위 대망의 1위를 차지했던 것과는 달리 이번주에는 3.82%라는 저조한 기대치를 보여주며 예매순위 5위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4위 - 삼국지 - 용의 부활
키아누 리브스에게 실망한 팬들이 유덕화에게 다시 관심을 보이는 걸까요.
영화 ‘삼국지 - 용의 부활’이 4.21%의 점유율로 예매순위 4위를 차지했습니다.

●3위 - 아이언맨
전형적인 영웅과는 다른 영웅을 보여주겠다며 주인공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와 존 파브로 감독이 내한을 해서 화제를 모으고 있는 공상과학 영화 ‘아이언맨’이 큰 기대를 모으며 예매율도 19.49%로 예매순위 3위를 차지했습니다.
4위인 ‘삼국지 - 용의 부활’이 보여주고 있는 4%대의 예매율과 큰 차이를 보이고 있습니다. 과연 ‘아이언맨’은 뚜껑이 열린 후에도 큰 사랑을 받을 수 있을까요?
아니면 키아누 리브스처럼 실망을 안겨주게 될까요? 관심을 가지고 지켜보겠습니다.

●2위 - 테이큰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하며 위풍당당하게 극장가와 국내외 스릴러물들의 기선을 제압하고 있는 영화 ‘테이큰’이 무려 22.45%의 점유율을 보이며 예매순위 2위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멋진 아빠 리암 니슨의 카리스마가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는 듯 합니다.

●1위 - 포비든 킹덤 - 전설의 마스터를 찾아서
관객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는 예매순위 대망의 1위는 스릴러 열풍을 뚫고 기세등등하게 큰 기대 모으고 있는 모험 가득한 판타지 액션 영화 ‘포비든 킹덤 - 전설의 마스터를 찾아서’입니다.
세월이 지나도 변치않는 카리스마 보여주며 전세계 관객들을 사로잡고 있는 쿵푸달인 성룡과 이연걸의 맞짱 승부로 더욱더 화제를 모으고 있는 영화 ‘포비든 킹덤 - 전성릐 마스터를 찾아서’는 무려 23.39%의 점유율을 보여주며 대망의 1위를 차지했습니다.
미지의 세계에서 벌어지는 상상을 초월하는 모험과 시원하고 짜릿한 쿵푸 액션이 얼마나 대단한 흥행 성적을 거두게 될지 기대해보겠습니다.


◎ DMB 노컷연예
  편집 : 노컷TV 채승옥PD

◎ 인터넷뉴스의 새로운 상상, 노컷TV
  ⓒ CBS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바로가기 < http://www.nocut.tv >
       < http://www.nocutnews.co.kr >

tag·예매순위,박스오피스,GP506,킬 위드 미,스트리트 킹,삼국지,아이언맨,테이큰,포비든 킹덤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노컷|연예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