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컷TV] '아동범죄예방순찰대'구성한 안산영광교회

2008-04-24 アップロード · 414 視聴

[노컷TV] 최근 어린이들을 상대로 한 범죄가 잇따르고 있는 가운데 신도시 지역의 한 교회가 '아동범죄예방순찰대'를 구성하고 범죄예방 활동에 들어가 관심을 모으고 있습니다.

경기도 안산시 초지동에 있는 영광교회, 이 교회는 최근 늘고 있는 어린이들을 상대로 한 범죄를 예방하기 위해 '아동범죄예방순찰대'를 만들었습니다.

'아동범죄예방순찰대'는 영광교회 신도들을 비롯해 학부모회와 부녀회 회원 등 60여명으로 구성됐습니다.

안산 영광교회는 5천여만원을 들여 순찰차량 2대도 구입했습니다.

'아동범죄예방순찰대'는 어린이들이 가장 많이 활동하는 낮 12시 30분부터 오후 4시까지 학교 주변을 비롯해 어린이 놀이터와 공원주변 일대를 순찰합니다.

안산 영광교회는 최근 '아동범죄예방순찰대'출범식을 가진 뒤 9개 초등학교 앞에서 범죄예방 홍보전단 9천여장을 배포했습니다.

어린이들과 학부모들은 아동범죄예방순찰대의 순찰활동으로 마음 놓고 뛰어 놀수 있게 됐다며 좋아하고 있습니다.

어린이 범죄를 효율적으로 예방하기 위해서는 더 많은 교회와 관련 기관,단체가 유기적으로 협력하는 방안 마련이 시급하다는 지적입니다.

어린이를 보호하는데 앞장서는 안산 영광교회, 지역 사회의 파수꾼이 되길 기도합니다.

CBS TV보도부 곽영식 기자
영상취재/서재민 편집/한효준

◎ 인터넷뉴스의 새로운 상상, 노컷TV
  ⓒ CBS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바로가기 < http://www.nocut.tv >
       < http://www.nocutnews.co.kr >

tag·아동범죄,순찰대,안산시,초지동,영광교회,아동범죄예방순찰대

恐れ入りますが、4月17日から5月08日までコメントの機能のみテストを実施します。ですので、一時的にコメント欄はご利用できません。ご了承ください。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노컷|사회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