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컷] '7살 英 노래 신동' 코니 탤벗 "한국팬 만나러 왔어요"

2008-04-24 アップロード · 2,928 視聴

[노컷] 지난해 영국의 한 스타발굴 프로그램에 출연 '천상의 목소리'라는 극찬을 받으며 세계적인 스타덤에 오른 코니 탤벗(7)이 21일 입국했다.

전날 영국 런던을 출발 이날 오전 11시 20분 인천공항을 통해 입국한 탤벗은 오랜 비행시간에도 불구 특유의 귀여운 미소로 한국땅을 밟게 된 설레임을 드러냈다.

지난해 첫 앨범 '오버 더 레인보우'를 발매한 탤벗은 22일 SBS '놀라운 스타킹'의 녹화에 참여하는 것으로 한국에서의 공식일정을 시작한다.

탤벗은 지난해 6월 일반인을 대상으로 하는 영국의 스타 발굴 프로그램 '브리튼즈 갓 탤런트(Britain’s Got Talent)’에 출연해 세계적인 스타덤에 올랐다.

까다롭기로 유명한 제작자 사이먼 코웰은 "입만 벙긋거리는 것이 아니라 노래를 제대로 부를 줄 안다. 곡을 완벽히 이해하고, 재해석해 부를 수 있는 능력을 타고 났다"라며 극찬하기도 했다.

탤벗은 함께 결승에 오른 휴대폰 세일즈맨 출신의 폴 포츠에게 1위 자리를 내줬음에도 불구, 깜찍한 외모와 미성이 돋보이는 동영상이 전 세계적으로 3,000만 건을 넘는 조회수를 기록하는 등 화제를 모으면서 우승자 못지 않은 스타덤에 올랐다.

이같은 인기에 힘입어 지난해 발매한 첫 정규 앨범 '오버 더 레인보우'는 영국에서 20만장 이상의 판매고를 올리며 골드 레코드 타이틀을 달았다. 이 앨범은 지난 18일 국내에서도 정식 발매됐다.

4박 5일간 한국에 머무는 탤벗은 23일 열리는 음반발매 기념 기자회견과 24일 MBC 라디오 '이문세의 좋은 아침' 녹화 등 공식 일정 외에도 남산, 한강, 놀이공원 등을 방문해 한국에서의 특별한 추억을 만들 계획이다.

◎ 인터넷뉴스의 새로운 상상, 노컷TV
  ⓒ CBS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바로가기 < http://www.nocut.tv >
       < http://www.nocutnews.co.kr >

tag·코니텔벗,스타킹,한복,천상의 목소리,오버 더 레인보우,브리튼즈 갓 탤런트,사이먼,폴포츠

恐れ入りますが、4月17日から5月08日までコメントの機能のみテストを実施します。ですので、一時的にコメント欄はご利用できません。ご了承ください。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노컷|연예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