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컷TV] 카메론 디아즈 아버지 장례식에 전 남자친구들 조문 '눈길'

2008-04-24 アップロード · 344 視聴

[노컷TV]
할리우드 스타 카메론 디아즈의 아버지 장례식에 과거 남자친구들이 조문을 해서 눈길을 끌었습니다.

할리우드 닷컴은 미국의 인기 영화배우 카메론 디아즈의 아버지 장례식에 과거 디아즈와 연인 사이였던 톱스타들이 참석했다고 보도했습니다.

지난 19일 열린 에밀리오 디아즈의 장례식에는 가수 저스틴 팀버레이크와 존 메이어가 참석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이 두 사람은 과거 디아즈와 연인으로 지내면서 연예지면 헤드라인을 장식했었습니다.

팀버레이크는 9살 연상인 디아즈와 4년간 교제하면서 할리우드의 대표적인 연상 연하 커플로 주목받아 왔습니다. 또한 존 메이어는 디아즈가 팀버레이크와 결별한 뒤 짧게 교제하면서 유명세를 타기도 했습니다.

팀버레이크와 메이어는 일찍 장례식장에 도착해 식이 끝날 무렵까지 디아즈의 곁을 지켰다고 이 소식통은 전했습니다.

카메론 디아즈의 아버지 에밀리오 디아즈는 감기증세가 폐렴으로 악화돼 지난 15일 세상을 떠났습니다. 고인은 딸의 출세작 '메리에겐 뭔가 특별한 것이 있다'에 함께 출연하기도 했습니다.


◎ DMB 노컷연예
  담당 : 노컷TV 채승옥PD

◎ 인터넷뉴스의 새로운 상상, 노컷TV
  ⓒ CBS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바로가기 < http://www.nocut.tv >
       < http://www.nocutnews.co.kr >

tag·카메론디아즈,장례식,아버지,조문,저스틴 팀버레이크,존 메이어,할리우드

恐れ入りますが、4月17日から5月08日までコメントの機能のみテストを実施します。ですので、一時的にコメント欄はご利用できません。ご了承ください。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노컷|연예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