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컷TV] 결혼설 휩싸인 정준호 ‘내마스’ 제작발표회 때 이미 암시?

2008-04-29 アップロード · 222 視聴

[노컷TV] 대한민국 대표 노총각 배우 정준호(38)가 결혼설에 휩싸였다.

28일 스포츠한국이 정준호가 올해 초 소개로 만난 박모씨와 석달 째 좋은 만남을 이어가고 있으며 올 가을 께 결혼할 계획이라고 단독 특종 보도했다. 박씨는 국내 항공사 고위임원의 자제로 알려졌으며 미국 유학을 거쳐 의류업에 종사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정준호의 소속사 측은 이와 관련한 공식적인 입장은 내놓지 않았다. 하지만 그가 출연했던 MBC ‘내생애 마지막 스캔들’의 관계자는 28일 서울 여의도에서 진행되는 드라마 종방연 때 그가 입을 열 가능성이 높다고 언급해 그의 결혼설에 무게를 실었다.

드라마 ‘내생애 마지막 스캔들’에서 ‘줌마렐라’ 최진실과 웨딩마치를 울리며 대미를 장식했던 정준호가 현실에서도 사랑을 거머쥘지 기대되는 부분이다.

한편 정준호는 드라마 제작발표회 당시 자신의 결혼과 관련한 언급을 해 눈길을 모았다.

해마다 공개적인 결혼공약으로 팬들을 설레게 했던 정준호는 “올해 결혼 공약은 전반기를 넘기지 않는 선으로 하겠지만 언제 깨질지 모르는 공약이 아니냐”라고 너스레를 떨며 결혼 관련 질문에 두 손 두 발 다 들었다는 제스처를 취했다.

또 정준호는 “이제 1~2년이 지나면 40대로 넘어가니까 일단 올해 안에 해야 할 것 같은 생각은 든다”고 덧붙였다.

◆ CBS 노컷연예뉴스(노컷TV) 채승옥PD
◆ 인터넷뉴스의 새로운 상상, 노컷TV
  ⓒ CBS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바로가기 노컷TV http://www.nocut.tv
노컷뉴스 http://www.nocutnews.co.kr

tag·정준호,결혼설,내생애마지막스캔들,항공사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노컷|연예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