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컷TV]봉태규표 코믹 요소의 핵심은 '돌출된 입'

2008-05-02 アップロード · 818 視聴

영화배우 봉태규는 보고만 있어도 절로 웃음이 난다. 봉태규만이 가진 특유의 코믹한 캐릭터는 돌출된 입에서 비롯된다. '국민MC' 유재석 못지 않게 돌출된 입은 다소 코믹적인 분위기를 자아낸다.

봉태규는 영화 '눈물', '가족의 탄생' 등을 통해 깊이 있는 내면연기를 선보이기도 했지만, 여전히 '봉태규'하면 떠오르는 대중적인 이미지는 코믹이다.

'두 얼굴의 여친', '방과 후 옥상' 등 코믹적인 색채가 강한 영화에서 봉태규 특유의 코믹성은 빛을 발했다. 또 30일 개봉을 앞둔 영화 '가루지기'에서 봉태규는 변강쇠 역을 맡아 웃음과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외형적으로 연약한 체형의 봉태규가 '강한' 남자의 표상인 변강쇠로 변모했다는 사실만으로도 궁금증과 함께 미소를 드리운다.

이와 같이 봉태규가 유독 코믹영화에서 빛을 보는 이유는 다름 아닌 '돌출입'. 성형 전문가들은 봉태규의 탁월한 코믹 감각과 연기력 못지 않게 돌출입이 주는 코믹적인 요소를 무시할 수 없다고 분석했다. 입술이 두텁게 튀어나와 보일 뿐만 아니라 웃을 때 잇몸이 많이 보이는 돌출입은 보통 사람에 비해 코믹한 이미지를 만들 수 있다는 설명이다.

페이스라인 성형외과 이태희 원장은 "봉태규는 웃을 때 잇몸이 보이고 옆모습에서 입부분이 기준선보다 나온 것으로 보아 잇몸뼈 자체가 나온 돌출입으로 보여진다"며 "돌출입 수술을 할 경우 입술은 얇아지고, 얼굴은 갸름해져 상대적으로 코끝이 높아질 뿐만 아니라 입가에 생기던 팔자 주름도 약해질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이어 "지금보다 세련되고 이지적인 이미지를 가지면서도 진지하고 어려 보일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 CBS 노컷뉴스(노컷TV) 채승옥PD
◆ 인터넷뉴스의 새로운 상상, 노컷TV
  ⓒ CBS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바로가기 노컷TV http://www.nocut.tv
노컷뉴스 http://www.nocutnews.co.kr

tag·봉태규,돌출,,영화,배우,가루지기,코믹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노컷|연예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