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컷]5월 첫 연휴, 엄마·아빠 손 잡고 함박웃음 짓는 아이들

2008-05-06 アップロード · 130 視聴

[노컷]어린이날을 하루 앞둔 4일, 엄마·아빠 손을 잡고 공원 찾은 아이들의 표정은 연신 싱글벙글이다.

지난 3일부터 오는 5일까지의 황금연휴를 이용해 부모들은 아이들과 함께 공원으로 교외로 나들이를 나왔다.

특히 오랜만에 찾아온 연휴에 부모들의 표정 한결 여유로워 보였으며, 아이들 만큼이나 함박 웃음이 입가를 떠나지 않았다.

최근 맞벌이 부부가 늘면서 아이들과 함께 시간을 보내기 힘들었던 부모들은 연휴를 이용, 가족들과 함께 호숫가를 걷고, 잉어에게 떡밥을 던져주고, 아이들에게 토끼풀 왕관도 만들어 주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이날 공원 풀밭에서 아이들에게 토끼풀 왕관을 만들어주던 전재형씨(35.거여동)는 "2주만에 아이들과 나들이를 나오게 됐다"며 "바람도 시원하게 불어 날씨도 좋고, 아이들도 기뻐해 기분이 좋다"며 오랜만에 갖는 가족 나들이에 만족감을 표했다.

또한 이날 공원에는 일 때문에 늘 아이들과 놀아주지 못했던 아빠가 아이들과 장난을 치며 산책하는 모습이 눈에 많이 띄어 훈훈한 광경을 연출하기도 했다.

[기사원문보기]
http://www.cbs.co.kr/nocut/show.asp?idx=818627

◆ 노컷뉴스 영상취재팀 김송이 기자 onlysongyee@cbs.co.kr
◆ 인터넷뉴스의 새로운 상상, 노컷TV
  ⓒ CBS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바로가기 노컷TV http://www.nocut.tv
노컷뉴스 http://www.nocutnews.co.kr

tag·5월,연휴,가정의달,어린이날,황금연휴,나들이,소풍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노컷|사회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