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컷TV]드라마 속 아역스타

2008-05-06 アップロード · 1,064 視聴

[노컷TV]5월5일은 어린이 날! 세상을 이끌어갈 어린이들을 위한 날입니다. 우리 연예계에도 기대되는 아역스타들이 있는데, 누가 그 주역인지 알아보겠습니다.

먼저 유승호군입니다. 리틀 소지섭이라 불리는 유승호 군은 얼마 전 영화 ‘서울이 보이냐’에 출연해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또, 드라마 ‘태왕사신기’, ‘왕과 나’에 출연해 어리지만 특유의 카리스마를 보여주었습니다. 이런 깊은 연기 때문에 작년에는 sbs와 대한민국 영화 연기대상에서 아역상을 수상했습니다.

유승호군 못지않는 연기를 보여주고 있는 박지빈 군이 있습니다. 캐스팅되기 힘들다던 김수현작가의 드라마 ‘내남자의 여자’에서 좋은 모습을 보여주더니, 사극 '이산‘에서는 이서진씨의 아역배우로도 출연해 화제를 모았었습니다.

너무도 귀엽고 똘똘한 이미지의 박지빈군, 멋진 모습 기대해보겠습니다. 이인성군은 최근 ‘내 생애 마지막 스캔들’에 나와서 귀여운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이런 똘똘한 모습이 있긴 하지만 예전 프란체스카에서 어둡고 약간은 잔인한 인성군의 모습도 기억에 남습니다.

어떤 배역이든 맡겨만 주면 변신이 가능한 카멜레온 같은 이인성군이 다음엔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벌써부터 기대가 됩니다.

여자 아역으로는 꼭 안아주고픈 서신애 양이 있습니다. 드라마 ‘고맙습니다’에서 에이즈 환자로 역할을 맡아 측은한 마음이 들었습니다.


◆ DMB 노컷연예뉴스(노컷TV) 채승옥PD
◆ 인터넷뉴스의 새로운 상상, 노컷TV
  ⓒ CBS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바로가기 노컷TV http://www.nocut.tv
노컷뉴스 http://www.nocutnews.co.kr

tag·이인성,서신애,유승호,태왕사신기,카리스마,연기대상,아역스타,어린이날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노컷|연예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