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컷TV]폴 포츠 "인생에 찾아온 기회 놓치지 않았으면"

2008-05-06 アップロード · 542 視聴

[노컷TV]평범한 휴대전화 외판원에서 오페라 가수로 성공한 주인공 폴 포츠(Paul Potts)가 한국에서의 첫 공연을 위해 내한했습니다.

지난 1일 기자간담회에 참석한 포츠는 “아름다운 사람들이 모여 행복하게 사는 곳이라는 인상을 받았다"라고 한국 방문 소감을 밝혔습니다.

지난해 첫 앨범 '원 챈스(One Chance)'를 발매한 그는 "내게 찾아온 한 번의 기회가 나를 지금 이 자리에 서게 했다며 내 인생은 팬 여러분 들이 어떻게 판단해주는지에 따라 결정될 것 같다"고 말했습니다.

평범한 휴대전화 외판원이던 포츠는 지난해 6월 영국 ITV의 스타발굴 프로그램 '브리튼즈 갓 탤런트' 에서 우승을 차지하면서 일약 세계적인 스타덤에 올랐습니다.

지극히 평범한 외모의 그가 지닌 '천상의 목소리'에 역경을 딛고 일어선 성공스토리가 더해지면서, 팬들의 사랑을 받는 오페라 가수로 새로운 인생을 살게 됐습니다.

한국에서 네 차례 무대에 오르는 포츠는 이번 공연에서 지난해 8월 발매한 '원 챈스(One Chance)' 수록곡과 함께 소프라노 김은경, 프라임 필하모닉 오케스트라와 특별한 무대를 선사합니다.

또 서울공연 수익금의 10%를 ‘북한 결핵아동 돕기’를 위해 기부하기로 약속했습니다.


◆ DMB 노컷연예뉴스(노컷TV) 채승옥PD
◆ 인터넷뉴스의 새로운 상상, 노컷TV
  ⓒ CBS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바로가기 노컷TV http://www.nocut.tv
노컷뉴스 http://www.nocutnews.co.kr

tag·폴포츠,영국,인생,기회,결핵아동돕기,북한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노컷|연예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