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컷TV]DMB 노컷연예-5월7일 방송

2008-05-07 アップロード · 124 視聴

[노컷TV]<제 9회 전주국제 영화제>의 개막작으로 상영된 일본 영화 ‘입맞춤’에 대해 준비했습니다. 5월 1일 화려하게 막이 오른 <제 9회 전주 국제 영화제>는 ‘자유, 독립, 소통’이라는 슬로건 아래 전 세계 40개국의 195편의 영화가 관객들과 만나게 됩니다.
이 수많은 작품들 가운데, 개막작으로 선정된 영화 ‘입맞춤’과 그 주인공들을 지금부터 만나보겠습니다.

호스트들의 삶을 그린 영화 ‘비스티 보이즈’가 뮤지컬로도 제작이 될 예정입니다. 뮤지컬 제작사는 영화를 직접 관람한 후 호스트라는 참신한 소재와 캐릭터 그리고 영화 감독의 뛰어난 묘사력에 매력을 느껴 영화를 뮤지컬화하기로 결정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지상파 방송에 출연중인 개그맨 A씨가 음주운전 사실을 신고하겠다는 협박에 돈을 뜯겼습니다. 사건은 지난 3월 3일 새벽에 일어났습니다. 개그맨A씨는 역삼동을 지나면서 김씨의 승용차와 추돌사고를 당했고, 김씨는 개그맨 A씨가 운전하는 승용차와 일부러 부딪혀 사고를 낸 후 ‘혹시 연예인이 아니냐며 술을 마신 것 같다’며 ‘친구중에 연예 전문 기자가 있는데 알리겠다’는 협박을 했다고 합니다.

미국으로 진출하는 스타들도 점점 많아지고 있습니다. 김윤진, 비는 그들의 이름을 확실히 알리며 정작을 했고, 또 얼마전 그 뒤를 이어 세븐도 미국 진출을 알렸습니다.

올해 한국 공포 영화 제작 수는 작년에 비해 급격히 줄었다고 합니다. 그런데, 이런 사실에 활력을 넣어줄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현재 절찬리 방영중인 드라마 ‘온에어’에서 톱스타의 매니저로 연기하고 있는 배우 이범수씨가 차기작으로 공포영화를 선택했습니다.

동방신기는 그동안 일본에서 활발한 활동을 벌이고 있었으며 지난 5일에는 일본을 빨간 형광봉의 물결로 만들었는데, 이유는 바로 사이타마 슈퍼 아레나에서 열린 동방신기의 콘서트 때문이었습니다. 이 콘서트는 ‘3rd tour 2008 t'라는 타이틀로 지난 3월부터 5월6일까지 두 달여에 걸친 콘서트를 대미를 장식하는 무대였습니다.

이어지는 코너는 영화 순위를 알아보는 시간 노컷시네마입니다.
이번 주에는 특히, 근로자의 날을 시작으로 어린이날까지 이어진 연휴로 인해 더욱더 많은 사람들이 극장가로 몰렸습니다.
이 관객들이 어떤 영화를 선택했는지 노컷시네마 영화 순위를 통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요즘 안문숙씨의 라디오 디제이 하차를 두고 의문이 나오고 있습니다.
탤런트 안문숙씨는 그동안 KBS 2 라디오의 ‘네시엔’이라는 방송 프로그램을 진행해왔는데, 지난해 4월부터 이 프로그램 진행을 맡은 안문숙씨가 지난 3일 방송을 끝으로 프로그램에서 갑작스럽게 하차해 의문을 안겨주고 있습니다.

◆ DMB 노컷연예뉴스(노컷TV) 채승옥PD
◆ 인터넷뉴스의 새로운 상상, 노컷TV
  ⓒ CBS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바로가기 노컷TV http://www.nocut.tv
노컷뉴스 http://www.nocutnews.co.kr

tag·영화,스피드레이서,비스티보이즈,안문숙,입맞춤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노컷 연예뉴스[전체]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