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컷TV]노컷시네마 5월 둘째 주 - 예매순위

2008-05-07 アップロード · 100 視聴

[노컷TV]지난 연휴 극장가에서 관객들을 사로잡은 작품들을 보니 할리우드 작품들의 활약이 두드러지고 있습니다. 그래도 비스티보이즈가 우리 영화의 자존심을 지켜주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이번 주말에는 어떤 영화들이 관객들의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을지 예매순위에서 확인해보겠습니다.

5위 호튼
가정의 달 5월, 어린이날이 지나도 화창한 날씨에 나들이를 나가는 가족 관객들은, 이 작품을 선택하고 있나봅니다.
이번 주말 관객들이 보고 싶어하는 영화 예매순위 5위는 아이스에이지 제작진이 선사하는 환상적인 모험 스토리의 애니메이션 ‘호튼’이 2.79%의 점유율로 5위를 차지했습니다.

4위 포비든 킹덤 - 전설의 마스터를 찾아서
박스오피스 대망의 1위를 차지했던 성룡-이연걸 콤비 주연의 액션판타지 영화 ‘포비든 킹덤 - 전설의 마스터를 찾아서’가 이번 주말에는 그 인기가 많이 떨어질 것 같습니다. 5위 호튼과 0.06%의 차이를 보이며 유율 2.85%로 예매순위 4위를 차지했습니다.

2위 아이언맨
5월이 시작되면서 극장가에 본격적인 할리우드 블록버스터 침공이 시작됐습니다.
개봉이 일주일도 더 남은 ‘나니아 연대기 - 캐스피언 왕자’가 예매순위 3위를 차지하는가 하면, 2위 역시 할리우드 SF 액션 영화가 차지하고 있습니다.
천재적인 두뇌와 재능을 가진 슈퍼 뉴 히어로 ‘아이언 맨’이 무려 20.54%의 점유율을 보이며 예매순위 2위를 차지했습니다.

1위 스피드 레이서
이번 주말 관객들이 극장에서 가장 많이 보고 싶어하는 영화, 예매순위 대망의 1위는 매트릭스 등의 할리우드 화제작으로 잘 알려진 워쇼스키 형제 감독의 신작이자 우리 스타 비의 출연으로 더욱더 큰 관심을 모으고 있는 할리우드 액션 영화 ‘스피드레이서’가 차지했습니다.
한계를 넘은 미래형 스피드 액션이 무려 58.49%의 점유율로 절반이 넘는 관객들의 관심을 집중시키며 예매순위 1위를 차지했습니다.

5월부터 6월, 7월, 8월...극장가에 관객들이 가장 많이 몰리는 시기인 여름이 다가오면서 매년 이맘때쯤이면 그래왔듯이 극장가에 할리우드 블록버스터들이 돌풍을 일으키고 있습니다.
부디 우리 영화들이 할리우드 블록버스터 강세 속에서 꿋꿋하게 살아남을 수 있길 바랍니다.

◆ DMB 노컷연예뉴스(노컷TV) 채승옥PD
◆ 인터넷뉴스의 새로운 상상, 노컷TV
  ⓒ CBS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바로가기 노컷TV http://www.nocut.tv
노컷뉴스 http://www.nocutnews.co.kr

tag·예매,영화,스피드레이서,아이언맨,포비든킹덤,호튼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노컷|연예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