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컷]백지연"TV프로그램 통해 서바이벌로 아나운서 선발"

2008-05-08 アップロード · 224 視聴

[노컷]CJ미디어 채널 올리브는 서바이벌 방식으로 아나운서를 선발하는 프로그램을 제작한다고 밝혔다.

공개 오디션을 통한 아나운서 채용 프로그램 '그녀의 아름다운 도전'의 진행은 백지연 PJY 스피치 코리아 대표가 맡는다.

면접을 통해 최종 선발된 8명의 후보가 매주 1명씩 탈락하는 서바이벌 방식으로 진행되며, 다양한 미션을 통해 공개 오디션의 전과정을 여과없이 보여준다는 계획이다.

8일 오후 서울 용산CGV에서 열린 '그녀의 아름다운 도전' 제작발표회에 참석한 백 대표는 "프로그램 진행자로서 기본적이면서 실질적인 것을 배우기에는 8주가 시간적으로 모자란 것이 사실"이라면서 "한국어를 처음 배운다고 느낄 정도로 혹독한 과정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BestNocut_R]

이어 백 대표는 "방송을 위해 기교적이고 기능적인 아나운서가 아니라 여러가지 필요한 면을 뽑아나가는 과정을 보여주겠다"며 "열심히 노력하고 책임질 수 있는 사람을 만드는 교육의 기회를 제공한다는 의미가 있다"고 평했다.

최근 아나운서들의 '연예인화'에 대해 백 대표는 "본인의 선택이고, 책임질 준비가 되어 있다면 어떤 다양한 영역에 진출해도 괜찮다고 생각한다"고 답했다.

한편 6월 9일 첫방송되는 '그녀의 아름다운 도전'(아나운서 편)은 최종 우승자에게는 CJ 미디어 아나운서 입사의 기회와 천 만원의 '꿈 지원금'을 전달 할 계획이다.

◆ 노컷뉴스 영상취재팀 이창준 기자 gonddle@cbs.co.kr
◆ 인터넷뉴스의 새로운 상상, 노컷TV
  ⓒ CBS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바로가기 노컷TV http://www.nocut.tv
노컷뉴스 http://www.nocutnews.co.kr

tag·백지연,아나운서,서바이벌,공개오디션

恐れ入りますが、4月17日から5月08日までコメントの機能のみテストを実施します。ですので、一時的にコメント欄はご利用できません。ご了承ください。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노컷|연예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