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컷TV]할리우드를 잡을 우리 개봉영화는?

2008-05-14 アップロード · 315 視聴

[노컷TV]순위 안에서 우리 영화들을 찾아볼 수가 없어서 너무 아쉬운데요.
그렇다고 포기할 수는 없습니다.
기세등등한 할리우드 영화의 흥행 열기를 꺾어줄만한 우리 영화들, 노컷시네마 2탄으로 준비했습니다.

일주일 간격으로 개봉하는 블록버스터 외화들 때문에 우리 한국 영화가 기를 못 쓰고 있습니다. 아이언맨은 11일까지 전국 272만명을 모아 300만 고지를 향해 달려가고 있는데요.

또 지난주 개봉한 스피드 레이서는 개봉 1주만에 42만명을 모아 인기행진을 달리고 있습니다. 또 이번주에는 나니아연대기도 개봉을 해 앞으로 줄줄이 할리우드 대작들이 개봉을 준비하고 있는데요. 오늘은 이런 할리우드 대작들과 붙을 우리 영화! 묶어보았습니다.

떼인 곗돈은 스스로 찾자! 코믹 범죄극 영화 ‘걸스카우트’가 개봉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삼순이 김선아씨가 3년만에 복귀하는 작품으로 화제를 모았었죠. 봉촌 3동 아줌마들이 곗돈을 떼이게 되자 ‘봉촌 3동 걸스카우트’ 단을 조직해서 어둠의 세력을 찾아 나서는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특히 나문희 이경실씨의 코믹연기가 웃음을 자아내는데요. 6월 5일 개봉합니다.

분단을 소재로 한 영화 ‘크로싱’도 개봉이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크로싱은 탈북을 할 수밖에 없었던 북한의 평범한 아버지와, 탈북한 아버지를 찾아 나선 어린아들의 이야기를 담았는데요.
특히 차인표씨도 차인표씨이지만 아역배우인 신명철군의 연기력이 대단하다고 합니다. 그들이 전하는 이야기는 6월 5일 개봉입니다.

오랫동안 개봉만을 기다려온 영화 날라리 종부전도 드디어 개봉을 합니다. 뼛속부터 날라리인 천연수라는 여자 주인공이 뼈대있는 종갓집 3대 독자와 결혼을 하면서 벌어지는 해프닝을 담은 영화인데요. 특히 쥬얼리 박정아의 스크린 첫 주연작으로 주목을 받고 있죠! 이번달 22일 개봉이고요.

관객들의 눈물샘을 자극할 방울토마토도 있습니다.
신구 김향기 주연의 이영화는 철거 직전의 판자지에서 폐휴지를 모으며 생계를
이어가는 할아버지와 손녀딸의 가슴아픈 사랑 이야기를 담았는데요. 5월29일 개봉입니다.

또 설경구씨가 주연을 맡은 영화 ‘강철중: 공공의 적 1-1'도 6월 19일 개봉을 준비중인데요.

현재는 추격자, 비스티보이즈, 가루지기 정도가 관객들을 만나고 있죠. 추격자 외에 아직 이렇다 할 흥행작이 나오지 못하고 있습니다.

할리우드 외화들 속에 아직 우리나라 영화가 기를 못 쓰고 있는데요. 그리고 아직 관객들의 이목을 끌만한 영화가 나오지 않는 것이 실정입니다.
한국영화 더욱더 분발해서 좋은 성적을 보였으면 합니다.

◆ DMB 노컷연예뉴스(노컷TV) 채승옥PD
◆ 인터넷뉴스의 새로운 상상, 노컷TV
  ⓒ CBS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바로가기 노컷TV http://www.nocut.tv
노컷뉴스 http://www.nocutnews.co.kr

tag·할리우드,한국영화,걸스카우트,크로싱,방울토마토,날라리종부전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노컷|연예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