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컷TV]DMB노컷연예-5월16일 방송

2008-05-16 アップロード · 257 視聴

[노컷TV]오늘은 줌마렐라의 로맨스로 시청자들로부터 큰 사랑을 받은 배우 최진실씨의 모습을 준비했습니다. 함께 보시죠. 똑순이 억척녀! 최진실씨가 드라마 촬영을 모두 마친후 화보촬영을 했습니다. 스튜디오에서 그녀를 김대오기자가 만나고 왔습니다.

SBS 새 드라마 '일지매'의 주인공 이준기가 드라마 홍보를 위해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습니다. 이준기는 한국민속촌과 제천, 문경 등 전국 각지를 돌며 '일지매'를 촬영하는 강행군 속에서도 일지매에 대한 홍보를 아끼지 않고 있는데요.

탤런트 윤세아, 김성민이 SBS 라마 '온에어' 카메오 출연에 합류했습니다. '온에어'에 윤세아, 김성민이 카메오로 합류해 화려했던 '온에어' 카메오 군단의 대미를 장식했는데요.

탤런트 손예진이 “스캔들이 없었던 것이 아닌, 안 알려졌을 뿐”이라고 밝혀 주변을 놀라게 했습니다. 지난 14일 방송된 MBC ‘황금어장-무릎팍도사’에 출연한 손예진은 스캔들에 대해 묻는 MC 강호동의 질문에 대해 이같이 대답했는데요.

그동안 떠돌던 안젤리나 졸리의 쌍둥이 임신설이 사실로 확인됐는데요. 미 연예주간지 피플(People) 인터넷판은 영화배우 안젤리나 졸리가 현재 쌍둥이를 임신 중이라고 공식적으로 밝혔다고 전했습니다.

연예계 역시 몇 군데 흐린 곳을 빼면 화창한 날씨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드라마계 몇 주째 맑은 날씨가 이어지고 있구요. 방송/연예가 역시 해를 볼 수 있지만 구름이 조금 끼었습니다. 영화계는 먹구름이 잔뜩 끼었구요. 가요계는 맑음입니다.

52살의 탤런트 임모씨가 30대 여성을 폭행한 혐의로 구속이 됐습니다. 사실 임모씨가 폭행을 저지른 사건은 이미 4개월여 전인 지난 연말인데요. 지난 2007년 12월 11일 새벽 송파구 잠실동의 한 술집에서 아파트 매매 중개료 문제로 지인과 말다툼을 벌이던 중 이를 말리던 35살의 양모 여인을 때려서 갈비뼈를 부러뜨린 혐의를 받고 있습니다.


◆ DMB 노컷연예뉴스(노컷TV) 채승옥PD
◆ 인터넷뉴스의 새로운 상상, 노컷TV
  ⓒ CBS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바로가기 노컷TV http://www.nocut.tv
노컷뉴스 http://www.nocutnews.co.kr

tag·최진실,이준기,일지매,안젤리나졸리,온에어,손예진,폭행,스포트라이트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노컷 연예뉴스[전체]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