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컷]나이트클럽서 노인잔치? '부천 은빛세상축제'

2008-05-21 アップロード · 1,047 視聴

[노컷]노인들을 위한 축제가 나이트 클럽에서 열려 눈길을 끌었다. 부천 오정구노인종합복지관은 21일 오후 경기도 부천시 메리트관광나이트 클럽에서 ‘2008 부천 은빛세상 Festival'을 개최, 1천여명의 노인들을 초청해 흥겨운 축제 한마당을 진행했다.

환경, 되살림의 즐거움! 세대와의 어울림’ 이란 주제로 열린 이날 행사는 재활용품을 활용한 어린이집 원아 공연을 비롯 노인들 자작품 재활용 패션쇼, 일반 주부 리폼 참여 등 다양한 행사가 진행돼 환경 되살림에 대한 의식을 고취시켰다.

부천오정구노인종합복지관 박노숙 관장은 “올해로 4회째 맞는 이번 축제는 환경 되살림의 주제를 가지고 다른 세대들과 함께 어울려 세대간의 교류의 장이 되고 건강하고 활기찬 노인 여가문화를 만들고자 개최했다”고 밝혔다.

축제 장소가 다소 생소한 나이트 클럽이라는 점에 대해 박 관장은 “낮 시간에 유용할 수 있는 지역 나이트를 선정해 유흥업소와 복지가 만나는 지역복지를 적극 활용했다”면서 “평소 나이트 클럽을 갈 기회가 없는 어르신들을 이곳으로 모셔 건전한 춤과 노래 문화에 대한 인식을 전환, 흥겨움의 장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젊은이들 못지 않게 뜨거운 열기를 보여준 이날 행사에는 다양한 축하공연과 더불어 경품추첨 등이 함께해 축제 열기를 더했다.


◆ 노컷뉴스 영상취재팀 길소연 기자
◆ 인터넷뉴스의 새로운 상상, 노컷TV
  ⓒ CBS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바로가기 노컷TV http://www.nocut.tv
노컷뉴스 http://www.nocutnews.co.kr

tag·나이트클럽,노인,잔치,부천,은빛세상축제,나이트,행사,경품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노컷|사회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

01:03

공유하기
[노컷TV]눈물의 졸업식
8年前 · 68 視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