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컷TV]박주영"요르단전 반드시 승리하겠다"

2008-05-22 アップロード · 283 視聴

[노컷TV]"국내파 해외파 어우러져 요르단전 승리 이끌것"

'축구천재' 박주영(FC서울)이 오는 31일 서울월드컵 경기장에서 열리는 2010 남아공월드컵 아시아지역 3차예선 요르단전 승리를 위해 전력을 다할 것임을 알렸다.

박주영은 22일 서울 중구 밀레니엄힐튼 호텔에서 열린 아디다스 코리아와의 스폰서십 체결식장에서 가진 간단한 인터뷰에서 요르단전을 맞이하는 소감을 밝혔다. 박주영은 "월드컵으로 가는 첫걸음이라 생각하고 정신적으로 가다듬겠다. 요르단전을 승리해야 가벼운 마음으로 원정 경기를 갈 수 있기에 반드시 승리하고 싶다"고 말했다.

또 "해외파와 국내파가 모두 함께 조화를 이뤄야 좋은 결과가 있을것이다"라고 덧붙이며 오는 28일 소집되는 축구대표팀에서 박지성(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이영표(토트넘)등 해외파 선수들과의 협력을 다짐했다.

박주영은 올림픽대표팀과 국가대표팀, FC서울을 오가며 경기를 치뤄 생기는 체력적 부담에 대해서도 의연한 모습을 보였다. 박주영은 "모든 나라 선수들이 대표팀과 프로팀 경기를 모두 하기 때문에 특별히 내가 경기를 많이 한다고 생각하지는 않는다"며 "앞으로 몸관리를 철저히 해 좋은 모습을 보이겠다"고 말했다.

이날 아디다스 코리아와 2008년부터 2012년까지 5년간의 스폰서십을 맺은 박주영은 K리그 최대 규모의 현금, 용품 후원을 지원받기로 했다.

한편 박주영은 2008 베이징올림픽 본선 경기에서 한골을 넣을때마다 1,000만원에 달하는 축구용품을 열악한 환경의 유소년 축구팀에 지원하게 되어 눈길을 끈다.

특히 첫 골을 넣을 경우 1,000만원 상당의 용품을 지원받게될 공릉중학교 축구부원들이 이날 행사장을 찾아 분위기를 훈훈하게 만들었다. 최근 교생실습을 나간바 있는 박주영은 학생들에게 시종 밝은 표정으로 따뜻한 모습을 보여 눈길을 끌엇다.

CBS체육부 백길현 기자 paris@cbs.co.kr
◆ CBS 노컷뉴스(노컷TV)
- 촬영/편집: 영상취재팀 길소연 기자
◆ 인터넷뉴스의 새로운 상상, 노컷TV
  ⓒ CBS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바로가기 노컷TV http://www.nocut.tv
노컷뉴스 http://www.nocutnews.co.kr

tag·박주영,요르단전,축구천재,월드컵,남아공,승리

恐れ入りますが、4月17日から5月08日までコメントの機能のみテストを実施します。ですので、一時的にコメント欄はご利用できません。ご了承ください。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노컷|스포츠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