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컷TV]박근혜 22일 귀국…복당 문제 언급 피해

2008-05-26 アップロード · 149 視聴

[노컷TV]호주와 뉴질랜드를 방문했던 한나라당 박근혜 전 대표가 22일 저녁 귀국했다.

11박 12일 일정으로 호주와 뉴질랜드의 산업·관광 시설을 돌아보고 양국 총리와 장관 등을 면담한 박 대표는 이날 저녁 8시쯤 인천공항을 통해 입국했다.

박 전 대표는 환영나온 청와대 박재완 정무수석과 친박연대 이규택 공동대표, 무소속 김무성, 유기준 의원과 한나라당 허태열, 허원제 의원, 친박연대 박종근, 송영선 의원 등과 함께 잠시 담소를 나눴다.

공항 귀빈실 앞에서 박재완 수석과 악수를 하고 자리에 앉은 박 전 대표는, 박 수석이 보이지 않자 박 수석을 찾으며 옆 자리에 앉을 것을 권하기도 했다.

박 전 대표는 "호주와 뉴질랜드는 우리 나라와 협력해서 관계를 발전시켜야 할 가능성이 많은 나라"라고 말했다.

특히 뉴질랜드의 영화 산업이 대단했다며 상상력과 아이디어 등 지식기반 산업이 아주 실감났다고 말했다.

뉴질랜드에서 본 영화 특수분장이나 소도구 등이 실물과 너무 똑같아 놀랐다는 박 전 대표는 자신에게 집중된 시선이 쑥쓰러웠던 듯 "계속 쳐다보셔서 영화 얘기했다"고 말하기도 했다.

수많은 인사들의 환영 인사에 신이 난듯 박 전 대표는 "물어볼 것이 있으면 물어보라"고 얘기하다 "기자들은 아니"라고 말해 폭소가 터져나왔다.

하지만 친박 인사들의 복당 문제 등 현안에 대해서는 아직 국내 문제를 파악하지 못했다며 언급을 피했다.

이날 인천공항에는 박 전 대표를 지지하는 시민 200여명이 나와 꽃다발을 전달하며 박 전 대표의 귀국을 환영했다.



[기사원문보기]
http://www.cbs.co.kr/nocut/show.asp?idx=833885

◆ 인천공항=CBS정치부 곽인숙 기자 cinspain@cbs.co.kr
◆ CBS 노컷뉴스(노컷TV)
- 촬영/편집: 영상취재팀 길소연 기자
◆ 인터넷뉴스의 새로운 상상, 노컷TV
  ⓒ CBS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바로가기 노컷TV http://www.nocut.tv
노컷뉴스 http://www.nocutnews.co.kr

tag·박근혜,입국,귀국,복당,친박연대,한나라당,뉴질랜드,친박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노컷|정치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