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컷TV]골드싱글 다이어리(?), 뮤지컬 '컴퍼니'

2008-05-26 アップロード · 341 視聴

[노컷TV]오는 27일부터 뮤지컬 '컴퍼니'가 이 시대 골드싱글족들과 공감하기 위해 관객들과 만난다.

'스위니 토드'로 국내 뮤지컬 팬들에게 잘 알려진 스티븐 손드하이임의 또 다른 대표작 '컴퍼니'는 1970년대에 이미 공연됐던 작품.

그러나 뮤지컬 '컴퍼니'는 40년이란 세월의 때를 전혀 찾아 볼 수 없다. 이 뮤지컬에서 다루고 있는 골드싱글과 결혼관계는 현대사회에서도 주요 관심사 중 하나이기 때문. 따라서 '쉬크'하고 현대적인 뮤지컬 코미디다.

이에 대해 연출가 이지나 씨는 "이 뮤지컬이 40년이나 된 작품이었다는 것에 자괴감을 느꼈다"며 "캐릭터와 상황이 절묘하게 맞아 떨어지는 손드하임의 매력을 즐기길 바란다"며 세월을 뛰어넘는 천재적 작품성에 대해 찬사를 아끼지 않았다.

뮤지컬 컴퍼니는 바비(고영빈 분)를 주인공으로 다섯 커플과 세 명의 여자친구 등 총 14명의 캐릭터가 인생과 결혼 그리고 인간관계에 관한 서로의 고민과 생각을 유쾌하고 쿨하게 그려낸 작품.

특히 현재 한국의 사회적 분위기 역시 골드싱글이라는 잘나가는 싱글에 대한 관심이 급증하는 상황에서 이 작품은 관객들의 공감을 이끌어 낼 수 있다는 것이 여타 뮤지컬과는 다른 '컴퍼니'만의 강점이다.

연출가 이지나 씨는 앞으로 '컴퍼니'를 보러올 관객들에게 "이 작품을 통해 과연 남녀 간의 사랑이 어떤 형태가 되면 최상이 될 수 있을까 라는 질문을 스스로 던지고 답을 찾길 바란다"며 진정한 사랑에 관해 고민해볼 것을 주문했다.

결혼과 인간 관계에 관한 기막힌 통찰과 현대적인 재치와 세련된 유머가 완벽하게 어우러진 뮤지컬 코미디 '컴퍼니'는 오는 27일부터 8월 17일까지 두산아트센터에서 공연될 예정.

▲공연문의 ☎ 02-501-7888

◆ 노컷뉴스 영상취재팀 김송이 기자 onlysongyee@cbs.co.kr
◆ 인터넷뉴스의 새로운 상상, 노컷TV
  ⓒ CBS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바로가기 노컷TV http://www.nocut.tv
노컷뉴스 http://www.nocutnews.co.kr

tag·뮤지컬,컴퍼니,골드싱글,다이어리,고영빈,싱글족,스티븐손드하이임

恐れ入りますが、4月17日から5月08日までコメントの機能のみテストを実施します。ですので、一時的にコメント欄はご利用できません。ご了承ください。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노컷|문화/예술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