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컷TV]CBS노컷뉴스-5월26일방송

2008-05-27 アップロード · 57 視聴

[노컷TV]통합민주당은 정운천 장관 해임안 부결에도 불구하고 쇠고기 재협상 관철의 의지를 거듭 밝혔습니다.

당초 내일로 예정됐던 미국산 쇠고기에 대한 새 수입조건 고시가 이번 주 중으로 늦춰졌습니다.

이명박 정부의 장관급 3명 가운데 1명은 병역을 면제 받은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쓰촨성에서 어제 또다시 규모 6.4의 강한 여진이 발생해 수백명의 사상자가 발생하고 일부지역은 복구됐던 도로가 다시 끊겼습니다.

한나라당 홍준표 원내대표 당선자가 내일 박근혜 전대표를 만나 의견 조율에 나설 예정이어서 친박 인사들의 복당 문제가 전환점을 맞게됐습니다.

최근 AI 파동으로 닭 사육농가는 물론 닭고기 가공업체들까지 큰 피해를 입은 가운데업체들은 소비자를 대상으로 설명회와 시식회를 잇따라 여는 등 닭고기의 안전성 알리기 위해 안간힘을 쓰고 있습니다.

청와대가 이명박 대통령 취임 백일을 맞아 다음달 3일을 전후해 특별사면을 단행할 예정으로 알려졌습니다.

3년 가까이 해고자 복직 투쟁을 벌이고 있는 기륭전자 해고자 등 2명이 50미터 CCTV탑 위에 올라가 고공 시위를 벌이고 있습니다.

국민 의료비 지출 가운데 개개인이 직접 부담하는 가계 본인 부담금이 줄어들고 있습니다.

지리산 노고단에 철쭉이 활짝 피었다. 산 이곳저곳에 무리지어 아름답게 피었다.

◆ CBS 노컷뉴스(노컷TV) 채승옥PD
◆ 인터넷뉴스의 새로운 상상, 노컷TV
  ⓒ CBS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바로가기 노컷TV http://www.nocut.tv
노컷뉴스 http://www.nocutnews.co.kr

tag·통합민주당,정운천,장관,쓰촨성,대지진,여진,이명박,병역면제,쇠고기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노컷 종합뉴스[전체]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