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컷TV]DMB노컷연예-5월28일 방송

2008-05-28 アップロード · 174 視聴

[노컷TV]이번 주 개봉작 중에서, 우리 영화 한편을 들고 왔는데요.

5월 극장가를 점령해버린 할리우드 블록버스터 틈에서 큰 부담을 안고, 5월의 마지막주에 관객들을 찾은 우리 영화!! <방울 토마토>입니다.

지금부터 만나보시죠.

'삼순이' 김선아가 영화 '걸스카우트'로 3년만에 스크린에 돌아왔는데요.

최근 영화 '걸스카우트'의 시사회에 참석한 김선아는 "촬영중 크고 작은 부상을 많이 당했는데 '영광의 상처'라고 생각한다"고 밝혔습니다.

KBS가 ‘이영돈 PD의 소비자 고발’에 대한 법원의 정정과 반론보도 결정에 항소했습니다.

KBS는 황토팩 속의 자성체가 황토속의 산화철이라는 정정보도 결정에 대해서는 항소했다”고 밝혔는데요.

KBS는 “황토팩 속 자성체의 일부가 볼밑에서 갈려서 들어갔다고 주장했는데요.. 여러 증언과 과학적 실험을 통해 항소 과정에서 이를 입증하겠다고 덧붙였습니다.

환갑을 넘긴 해리슨 포드 아저씨의 투혼이 발휘된 영화 ‘인디아나 존스4’가 흥행가도를 달리고 있습니다.

'인디아나 존스:크리스탈 해골의 왕국'이 전 세계적으로 맹위를 떨치고 있는데요.

영화 제작사 파라마운트 측은 전세계 51개국에서 지난 22일 동시 개봉한 '인디아나 존스'가 영화가 공개된 모든 국가에서 박스오피스 1위를 석권했다고 밝혔습니다.

출연료 문제를 놓고 첨예한 갈등을 빚어온 한국송영화공연예술인노조와 MBC가 합의점을 찾았습니다.

MBC 관계자는 한예조측 대표단이 만나 탤런트 8%, 가수 20% 인상, 복지지원금 5억5,000만원 지급 수준에서 협상을 마쳤다고 밝혔습니다.

또"서로 양해각서를 체결해 드라마 '이산' 촬영도 재개됐다"고 덧붙였습니다.

시트콤 '거침없이 하이킥'에서 누나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던 김범이 올 여름 개봉 예정인 공포영화 '고死에서 DJ 실력을 발휘합니다.

'고死'에서 김범은 다재다능한 끼로 똘똘 뭉친 학교 킹카 강현 역을 맡았는데요.

강현은 중간고사가 끝난 후 스트레스를 풀기 위해 친구들이 찾은 클럽에서 현란한 손 동작으로 DJ 실력을 발휘해 카리스마를 뽐냅니다.

탤런트 박성웅과 신은정의 열애설이 불거지고 있습니다.

MBC '태왕사신기'의 주무치와 달비로 출연해 아기자기한 사랑을 만들어 가던 탤런트 박성웅과 신은정이 교제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는데요.

탤런트 박성웅은 "2005년에 '태사기'를 통해 처음 만났고 좋은 만남으로 발전한 것은 2006년 쯤이라고 밝혔습니다.

관객들이 사랑하는 영화 순위를 한눈에 만날 수 있습니다. 노컷연예와 함께하는 노컷시네마!! 영화 순위 시간이 돌아왔는데요.

오늘은 어떤 영화들이 순위를 차지하고 있는지 지금부터 만나보시죠.
먼저, 박스오피스입니다.

◆ DMB 노컷연예뉴스(노컷TV) 채승옥PD
◆ 인터넷뉴스의 새로운 상상, 노컷TV
  ⓒ CBS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바로가기 노컷TV http://www.nocut.tv
노컷뉴스 http://www.nocutnews.co.kr

tag·연예뉴스,영화,김선아,김범,인디아나존스,주무치,박성웅,황토팩,방울토마토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노컷 연예뉴스[전체]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