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컷TV]DMB노컷연예-5월29일 방송

2008-05-29 アップロード · 182 視聴

[노컷TV]5인조 여성그룹 원더걸스가 두 번째 싱글앨범을 발표하자마자 건강이상으로 활동에 차질이 생겼습니다.

원더걸스의 랩퍼 유빈은 성대 이상으로 4주간 목을 절대 안정을 취하라는 의사의 경고를 받았다고 하는데요.이 때문에 유빈의 모든 파트는 립싱크로 대체하기로 했습니다.

현재 개봉을 기다리는 영화 ‘크로싱’ 아시죠?
영화 크로싱이 영화 홍보 및 북한 어린이 돕기 모금운동을 위해 콘서트를 열었습니다. 그 현장을 직접 갔다 왔는데요. 함께보시죠!

실제 연인인 탤런트 김정은과 이서진이 결혼하면 환상의 커플이 될 것이라는 조사결과가 나왔는데요.

한 인터넷사이트에서 현모양처와 자상한 남편으로 가장 잘 어울릴 것 같은 연예인에 관한 설문조사를 실시했는데요.

김정과 이서진이 현모양처와 자상한 남편이 될 것 같은 연예인 1, 2위로 뽑혀 공식연인의 입지를 굳혔습니다.

과거 한 드라마에서 연인, 가족으로 출연하며 동고동락한 주연 배우들은 현재 경쟁사의 드라마에서 주연을 맡으며 상대를 넘어야할 기구한(?) 운명에 처했습니다. 대표적인 배우가 바로 이하나인데요.

보컬그룹 '유리상자'는 공연장 규모가 200석 규모가 처음에 놀랐다고합니다.

유리상자는 지난 7일부터 대학로 소극장 '이랑 씨어터'에서 공연을 하고 있는데요.

관객들은 가수와 지척거리에서 호흡하는 200석 규모의 작은 공연장이라 처음에는 익숙하지 않은 듯 당황했다고 합니다.

드라마 스토트라이트에서 사회부 여기자 역할을 맡고 있는 손예진, 실제 기자들에게 리얼하다는 호평을 많이 듣고 있다며 자랑을 하는데요.

손예진은 자신의 고분분투에도 10%대에 머무는 시청률 때문인지 주인공 서우진의 상황과 자신의 상처지와 비슷하다고 말했습니다.

최송현 KBS 아나운서가 KBS에 전격적으로 사의를 표명했습니다.

최 아나운서는 일주일 전 KBS 아나운서팀에 사직의사를 구두로 전달했는데요.

KBS 관계자는 최 아나운서의 사직을 만류했지만 최 아나운서의 의지가 워낙 강해 조만간 정식으로 사직 절차를 밟을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영화 ‘방울토마토)는 철거 위기에 놓인 판자촌에서 폐휴지를 모으며 살아가는 할아버지(신구)와 손녀 다성(김향기)의 이야기인데요.

하지만 영화의 분위기는 우울하고 어둡지 않습니다. 절망적인 상황에서 희망을 찾으려는 이들의 처절한 생활이 가슴 뭉클한데요.

여기에 베테랑 연기자 신구의 자연스러운 연기와 아역배우 김향기의 깜찍한 대사가 미소를 짓게 만듭니다.

노래면 노래! 재치면 재치! 비주얼이면 비주얼?
뭐하나 빠지지 않는 플라워의 고유진씨가 새앨범을 발표했습니다.

그와 함께 즐거운 이야기를 나눴는데요. 행복한 데이트 속으로 함께 출발하시죠!


◆ DMB 노컷연예뉴스(노컷TV) 채승옥PD
◆ 인터넷뉴스의 새로운 상상, 노컷TV
  ⓒ CBS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바로가기 노컷TV http://www.nocut.tv
노컷뉴스 http://www.nocutnews.co.kr

tag·원더걸스,유빈,크로싱,고유진,이서진,김정은,손예진,유리상자,최송현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노컷 연예뉴스[전체]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