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컷TV]김래원vs권오중, '맛있는 대결'

2008-05-30 アップロード · 214 視聴

[노컷TV]순수하고 귀여운 미소를 가진 매력남 김래원과 코믹하고 개성 넘치는 캐릭터남 권오중이 현란한 칼질을 선보이며 맛있는 대결을 펼친다고 합니다.

또, 순수미인 남상미는 두 남자의 맛있는 요리 때문에 겨우 체중을 유지하고 있다는 행복한 고민을 털어놨는데요.

도대체 어떤 사연인지, 들어볼까요?

배우 김래원과 권오중이 최고 요리사를 향한 맛있는 격돌을 펼쳐보였습니다.

어제 강원도 홍천이 대명 비발디파크에서는 SBS의 새 월화드라마 <식객>의 현장 공개가 열렸는데요.

이곳에서 주연배우인 김래원과 권오중이 운암정 후계자 자리를 놓고, 피할 수 없는 한판 승부를 벌였습니다.

이날 촬영장에서는 최근 논란이 되고 있는 소재이자 <식객>의 주요 소재인 <쇠고기 전쟁>편을 그렸는데요.

트럭에 식재료를 싣고 다니며 장사를 하는 성찬 역의 김래원과 봉주 역의 권오중은, 극중 <DM 푸드 시스템>의 쇠고기 납품권을 따내기 위해 일생일대의 한판 승부를 펼친다는 내용이었습니다.

이 장면을 위해 두사람은 촬영 전부터 칼질하는 법을 따로 배웠다고 하는데요. 실제 촬영에서도 현란한 칼질과 손놀림을 보여줘 보는 이들을 깜짝 놀라게 했습니다.

특히, 전문 조리사 못지 않은 현란한 칼솜씨를 선보인 김래원은 드라마 <식객>을 통해 갈고 닦은 요리 실력을 선보이겠다는 당찬 포부를 밝혀서 눈길을 끌기도 했는데요.

혼자 산지 오래돼 요리를 많이 해봤고, 실제로 요리하는 것을 좋아한다는 김래원의 요리... 제가 직접 맛볼 수 있다면 무척 기쁘겠네요.

◆ DMB 노컷연예뉴스(노컷TV) 채승옥PD
◆ 인터넷뉴스의 새로운 상상, 노컷TV
  ⓒ CBS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바로가기 노컷TV http://www.nocut.tv
노컷뉴스 http://www.nocutnews.co.kr

tag·김래원,권오중,식객,드라마 식객,요리사,요리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노컷|연예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