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컷TV]5월 마지막주 가요계 - 원더걸스 잇단 악재

2008-05-30 アップロード · 513 視聴

[노컷TV]<So hot>으로 컴백한 소녀그룹 원더걸스가 컴백과 동시에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반면, 잇단 악재에 시달리고 있어, 먹구름이 이동하고 있습니다.

<So hot>이 샘플링 논란에 휩싸이는가 하면, 멤버인 유빈양이 성대 이상으로 당분간 립싱크로 활동하게 된 것인데요. 이들의 인기가 먹구름을 막을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습니다.

반면, 국내에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빅뱅은 이 뜨거운 기온을 일본에까지 몰아가고 있습니다.

일본에서 두 번째 미니앨범을 발매하고 현지팬들 공략에 나선다고 하는데요.덕분에 일본 열도가 벌써부터 들썩이고 있습니다.

혼성그룹 거북이의 두 멤버 금비와 지이가 고 터틀맨 임성훈이 사망 직전에 작업해 놓은 유작 두곡으로 곧 선보인다고 하는데요.

이들의 해체와 관련된 이야기가 계속 나오고 있기 때문에 계속 흐린 날씨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반면, 혼성그룹 타이푼의 리더로 예능 프로그램에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솔비씨는 7월 정도에 솔로가수로 변신할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예능계에서 인기 행진을 이어가고 있는 솔비씨 솔로 앨범으로 가요계까지 사로잡을 수 있을지 기대가 모아지며, 기온이 상승하고 있습니다.

◆ DMB 노컷연예뉴스(노컷TV) 채승옥PD
◆ 인터넷뉴스의 새로운 상상, 노컷TV
  ⓒ CBS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바로가기 노컷TV http://www.nocut.tv
노컷뉴스 http://www.nocutnews.co.kr

tag·so hot,원더걸스,유빈,립싱크,빅뱅,거북이,터틀맨,유작,솔비

恐れ入りますが、4月17日から5月08日までコメントの機能のみテストを実施します。ですので、一時的にコメント欄はご利用できません。ご了承ください。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노컷|연예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