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컷TV]"부산기독교사회복지엑스포 2008" 오는 8월 개최

2008-06-02 アップロード · 214 視聴

[노컷TV]부산의 기독교계가 사회복지에 역량을 결집하기로 하고 이를위해 "부산기독교사회복지엑스포 2008"을 갖기로 했다.

부산기독교사회복지엑스포 2008 조직위원회는 30일 오후 부산 호산나교회에서 설명회를 갖고 "이웃을 품에 안고 희망 여는 한국교회", "섬기고 나누는 교회 신나고 행복한 세상" 등 두가지 주제로 기독교사회복지엑스포를 8월 21일 ~ 23일까지 부산 호산나교회와 동서대학교 및 경남정보대학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대회는 교계의 신망이 두터운 호산나교회 최홍준 목사와 온천교회 안용운 목사가 각각 대회장과 사무총장을 맡아 부산기독교 복지사역의 연합운동을 활성화 시킬 것으로 보인다.

부산의 기독교사회복지사역의 총정리와 평가가 될 것으로 여겨지는 기독교사회복지엑스포는 교회와 기독교 복지시설 및 단체의 복지사역 격려와 네트워크화, 복지사역을 통한 복음전도와 이웃사랑 실천방향과 전략제시를 목적으로 하고 있다.

행사에는 복지심포지엄과 복지목회세미나 등의 학술행사와 기독교사회복지 영역별야외전시 등의 전시행사 그리고 이웃사랑실천캠페인 등의 참여행사가 열린다.

또한 엑스포 개최 한달 전인 7월부터는 이웃사랑실천캠페인을 전개해 행사준비에 박차를 가한다.

대회장인 최홍준 목사는 "교회의 본질을 드러냄으로서 각 교회마다 본질 사역에 충실할 수 있도록 하는데 큰 의미와 목적이 있다"고 기독교사회복지엑스포의 개최배경을 밝혔다.

◆ 부산 CBS 이강현 기자 hahoi@cbs.co.kr
◆ 인터넷뉴스의 새로운 상상, 노컷TV
  ⓒ CBS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바로가기 노컷TV http://www.nocut.tv
노컷뉴스 http://www.nocutnews.co.kr

tag·부산,기독교,시회복지,엑스포,호산나교회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노컷|사회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

02:21

공유하기
[노컷]환각제 알약
8年前 · 1,106 視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