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컷TV]'욘사마' 배용준,한류의 태왕으로 자리잡다

2008-06-03 アップロード · 194 視聴

[노컷TV]2년 만에 일본에 ‘외출’한 ‘욘사마’ 배용준의 힘은 건재했는데요.

지난 1일 오사카에서 진행된 ‘태왕사신기 프리미엄 이벤트’의 주인공은 단연코 배용준이었습니다.

‘겨울연가’로 한류 붐을 일으켰던 배용준, NHK지상파를 통해 매주말마다 방송되는 ‘태왕사신기’로 ‘한류의 태왕’으로 자리 잡았습니다.

이날 행사를 보기 위해 일본 각지에서 모여든 배용준의 여성 팬들이 오전부터 긴 줄을 선 채 입장 순서를 기다렸는데요.

한 장에 8만원 하는 티켓은 매진됐으며 400만원 상당의 암표까지 등장한 상태였습니다.

행사는 드라마 속 의상이었던 갑옷을 입은 배용준이 무대에 나타나면서 시작됐는데요.

배용준은 엄숙한 ‘태왕’의 카리스마에 쿄세라돔은 일순간 숙연한 분위기가 감돌았습니다.

배용준은 “오랜만에 일본 가족 여러분을 뵙게 돼 너무 반갑다며 여러분 덕에 다시 찾아올 수 있었던 것 같다”라며 2년 만의 일본 외출 소감을 전했습니다.

특히, 영화 ‘라스트 사무라이’ 액션팀은 드라마 속 화천회와 고구려의 갈등 장면을 현란한 액션연기로 표현해 볼거리를 제공했습니다.

이 외에도 배우 문소리와 ‘주무치’ 박성웅, 현고 오광록 등이 출연해 다양한 이벤트를 벌여 환호를 받았습니다.

◆ DMB 노컷연예뉴스(노컷TV) 채승옥PD
◆ 인터넷뉴스의 새로운 상상, 노컷TV
  ⓒ CBS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바로가기 노컷TV http://www.nocut.tv
노컷뉴스 http://www.nocutnews.co.kr

tag·배용준,태왕사신기,욘사마,오사카,한류,겨울연가,쿄세라돔,박성웅,오광록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노컷|연예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