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컷TV]6월 첫째주 노컷시네마 -박스오피스

2008-06-04 アップロード · 1,150 視聴

[노컷TV]가정의 달 5월이 지나고 호국의 달 6월이 시작됐습니다.

지난달 우리 영화계는 상영관이며 관객을 모두 할리우드 블록버스터에 내주며 힘든 시간을 보냈는데요.

4월부터 시작됐던 잔인한 시간이 끝나고 호국의 달 6월에는 우리 영화들이 다시 힘을 발휘할 수 있을까요?

영화 순위를 통해 점쳐보도록 하죠. 그럼 가장 먼저, 5월의 마지막주 관객들이 찾은 영화 순위! 박스오피스부터 확인하시죠.

#10위 방울토마토

오랜 시간 창고에서 때를 기다리다 지난주 드디어 빛을 보게 된 우리 영화죠.
<방울 토마토>가 선전을 하면서, 오랜만에 박스오피스 10 안에 한국 영화를 올려 놓았습니다. 역시 노장은 죽지 않았고! 감동의 힘은 대단한데요.
신구씨와 김향기양의 고군분투가 할리우드 화제작들에 지친 관객들에게 오랜만에 따뜻한 눈물 선사하며 우리 영화 <방울토마토>가 이번주 박스오피스 10위를 차지했습니다.

# 5위 아이언맨

지난주까지 꿋꿋하게 베스트 3 안을 지키며 하늘 높이 날던 아이언맨의 인기가 이제는 슬슬 하강을 할 때가 된걸까요? <아이언맨>!!! 이번주 박스오피스 5위를 차지했습니다.
할리우드 대작도, 밀려드는 할리우드 대작들 앞에서는 어쩔 수 없는 듯 한데요.
그래도 무려 한달간 1, 2위를 다투며 대단한 인기몰이를 한데다 아직도 베스트 5를 지키고 있으니 역시 아이언맨의 힘이 대단하긴 한 것 같네요.


# 3위 나니아 연대기 - 캐스피언 왕자

계속해서 박스오피스 3위입니다. <나니아 연대기 - 캐스피언 왕자>가 박스오피스 3위를 차지했는데요. 존스 박사 아니면 아무도 건드리지 못할 것 같았던 나니아 연대기의 위상도, 지난주 개봉해 이번주 박스오피스 4위를 차지한 88분이나 기타 다른 신작들 때문에 조금씩 흔들리고 있는 듯 합니다.

# 2위 라스베가스에서만 생길 수 있는 일

그렇다면, 나니아 연대기를 누르고 2위를 차지한 주인공은 누굴까요?
그건 바로, 세계적인 미녀 배우 카메런 디아즈와 데미 무어보다 무려 열 다섯살이나 어린 꽃미남 남편 애슈턴 커쳐인데요.
두 사람이 그리는 달콤하고 사랑스러운 로맨틱 코미디 <라스베가스에서만 생길 수 있는 일>이 이번주 박스오피스 2위를 차지했습니다.


# 1위 인디아나 존스 4 - 크리스탈 해골의 왕국

아무리 신작 영화들이 개봉을 해도 존스 박사의 인기만큼은 끄덕~ 없습니다.
이 영화들이 탄생한 머나먼 땅 미국에서는 존스 박사 제치고 영화 <섹스 앤더 시티>의 뉴욕~크 미녀들이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했다고 합니다만, 우리나라 뿐 아니라 미국을 제외한 국가들에서는 모두 <인디아나 존스 4>가 여전히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하고 있다는군요.


◆ DMB 노컷연예뉴스(노컷TV) 채승옥PD
◆ 인터넷뉴스의 새로운 상상, 노컷TV
  ⓒ CBS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바로가기 노컷TV http://www.nocut.tv
노컷뉴스 http://www.nocutnews.co.kr

tag·박스오피스,영화,방울토마토,아이언맨,나니아연대기,라스베가스,인디아나존스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ㄱ-
2008.06.14 14:17共感(0)  |  お届け
1등~!!!!삭제

노컷|연예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