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컷TV]6월 첫째주 노컷시네마 -예매순위

2008-06-04 アップロード · 225 視聴

[노컷TV]이번 주 박스오피스를 살펴보니 여전히 할리우드 영화들이 순위를 꽉 잡고 있어서,
10위 안에 유일한 우리 영화 <방울 토마토>의 고군분투가 눈물겹게 느껴지는데요.
그래도 오랜만에 박스오피스 10 안에서 우리 영화계에 숨통을 트여주고 있는 <방울 토마토>에 격려의 큰 박수를 보냅니다!

그럼 계속해서, 이번주에 관객들이 선택하고 있는 영화 순위! 예매 순위 살펴보시죠.

# 5위 라스베가스에서만 생길 수 있는 일

할리우드 블록버스터에 지치고 사랑에 목마른 관객들이 로맨틱 코미디를 원하고 있습니다. 이번주 예매순위 5위!!
카메론 디아즈와 애슈턴 커쳐 주연의 <라스베가스에서만 생길 수 있는 일>인데요.
점유율은 1.45% 미미한 수치를 보이고 있네요.

# 4위 걸스카우트

이어지는 예매순위 4위입니다.
점유율 1.71%.. 5위의 <라스베가스에서만 생길 수 있는 일>과 별 차이 없는 미미한 수치이지만, 이렇게 반가울 수는 없습니다.
이번주 예매순위 4위를 차지한 영화는 김선아씨 주연의 우리 영화 <걸스카우트>인데요.
나문희, 이경실, 김선아, 고준희!! 네명의 여인들이 보여주는 우먼파워가 우리 영화계에 희망을 줄 수 있을지 기대하며 지켜보겠습니다.


# 3위 인디아나 존스 4 - 크리스탈 해골의 왕국

아니 이게 웬일입니까? 이번 주 예매순위 3위~ 잘못 본거 아니겠죠?
개봉 이후 전세계 박스오피스와 예매순위 1위 자리를 아무에게도 내놓지 않았던 존스 박사가, 이번주에는 예매순위 3위까지 내려왔네요.
점유율도 많이 떨어져서 14.84%예매순위 3위!!! <인디아나 존스 4 - 크리스탈 해골의 왕국>입니다.

# 2위 섹스 앤더 시티

존스 박사를 누르며 새롭게 예매순위 2위를 차지하고 있는 주인공 누굴지~ 궁금하시죠? 미쿡에서는 이미 존스 박사 누르고 박스오피스 1위까지 차지한 영화!
이번 주 우리 관객들을 만나게 되는 뉴욕크~의 미녀들 <섹스 앤더 시티>가 23.06%의 점유율로 예매순위 2위를 차지했습니다.

# 1위 쿵푸 팬더

그럼 마지막 예매순위 대망의 1위를 볼까요?
존스 박사, 뉴욕~크 미녀들 모두 누르며 당당하게 1위를 차지하고 있는 주인공은 너무도 귀엽고 엉뚱한 팬더 한 마리입니다. 애니메이션 <쿵푸 팬더>가 차지했는데요. 비가 참여한 OST가 공개되면서 이 작품에 대한 국내 관객들의 기대는 더욱더 높아지고 있는 상황이죠.
그래서 56.01%라는 반 이상의 점유율을 보여주며 이번주 예매순위 1위를 차지했습니다.

◆ DMB 노컷연예뉴스(노컷TV) 채승옥PD
◆ 인터넷뉴스의 새로운 상상, 노컷TV
  ⓒ CBS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바로가기 노컷TV http://www.nocut.tv
노컷뉴스 http://www.nocutnews.co.kr

tag·영화,예매,라스베가스,걸스카우트,인디아나존스,섹스앤더시티,쿵푸팬더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노컷|연예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