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컷TV]DMB노컷연예-6월4일 방송

2008-06-04 アップロード · 689 視聴

[노컷TV]이번 주 개봉하는 우리 영화!!
김선아씨의 컴백작으로 화제를 모은 <걸스카우트>인데요. 지금부터, 만나보시죠.

남의 돈을 갖고 튀면 이렇게 됩니다. 곗돈을 도둑맞은 걸스카우트의 좌충우돌 추격전! 영화 걸스카우트에서 시작합니다.

아이돌 그룹 SS501이 태국 쇼케이스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습니다. 특히 현지 정보통신부 장관 격인 ITC 장관이 쇼케이스에 참석해 축하를 전하는 등 민간 외교 사절의 역할도 톡톡히 해냈는데요.

영화 ‘공공의 적’ 시리즈의 주연 배우 설경구가 ‘공공의 적’ 3편 격인 ‘강철중’으로 돌아왔습니다.

1편의 형사에서 2편에서는 검사로 활약했던 주인공 강철중이 다시 형사로 돌아왔는데요. 3편에서는 기업형 조폭 두목 이원술과 피할 수 없는 대결을 펼칠 예정입니다.

재기 발랄한 입담꾼 박경림이 최근 2세를 갖는 경사를 맞았습니다.

최근 MBC 라디오 '별이 빛나는 밤에'의 DJ자리를 꿰차더니 소망하던 2세까지 얻게 된 것인데요.

소속사 관계자는 "박경림이 결혼 1년 만에 임신하게 됐다"며 "현재 임신 초기 단계라 많이 조심스러워 하고 있다"고 전했습니다.

MBC 드라마 ‘이산’에서 송연이 평생의 정인이었던 정조의 품에 안겨 생을 마감했습니다.

지난 2일 방송된 74회에서 장결병에 걸린 송연은 “전하의 곁에 평생 품어온 제 마음을 두고 갑니다”라는 말을 남기고 숨을 거뒀는데요.

이날 방송에서는 비통에 빠진 궐내 분위기가 드라마 전반에 흘러, 이를 지켜본 시청자의 안방까지 숙연케 했습니다.

탤런트 장혁이 6년여의 사랑의 결실을 맺었습니다.

지난 2일 서울 논현동 모 호텔에서 장혁은 2살 연상의 신부 김여진씨와 백년가약을 맺었는데요.

비공개로 진행된 결혼식의 사회는 탤런트 차태현과 가수 홍경민이 맡았으며, 축가는 가수 김종국이 불렀습니다.

'장미의 전쟁'의 히로인 임성언이 케이블 채널 CGV '리틀맘 스캔들'에서 거칠고 터프한 모습을 선보일 예정입니다.

최근 열린 '리틀맘 스캔들' 제작발표회에서 임성언은 "싱글맘 역할을 맡으면서 기존에 가지고 있던 이미지를 다 버렸다"고 말했는데요.

임성언은 아이 아버지에게 배신을 당하지만 꿋꿋하게 아이를 키우는 가수 지망생 역할을 맡았습니다.


지난달 우리 영화계는 상영관이며 관객을 모두 할리우드 블록버스터에 내주며 힘든 시간을 보냈는데요.

4월부터 시작됐던 잔인한 시간이 끝나고 호국의 달 6월에는 우리 영화들이 다시 힘을 발휘할 수 있을까요?

영화 순위를 통해 점쳐보도록 하죠. 그럼 가장 먼저, 5월의 마지막주 관객들이 찾은 영화 순위! 박스오피스부터 확인하시죠.

◆ DMB 노컷연예뉴스(노컷TV) 채승옥PD
◆ 인터넷뉴스의 새로운 상상, 노컷TV
  ⓒ CBS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바로가기 노컷TV http://www.nocut.tv
노컷뉴스 http://www.nocutnews.co.kr

tag·걸스카우트,김선아,영화,개봉,인디아나존스,쿵푸팬더,섹스앤더시티,SS501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노컷 연예뉴스[전체]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