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컷]유재석 마음 씀씀이에 결혼 결심

2008-06-04 アップロード · 305 視聴

[노컷]'국민MC' 유재석(36)이 MBC 아나운서 나경은(27)과 결혼을 공식 발표했다.

뛰어난 재치와 유머감각으로 최고의 MC자리를 지키고 있는 유재석이 나경은 아나운서와 결혼하게 됨으로써 'MC-아나운서 공식 1호커플'이 탄생하게 됐다.

4일 오후 경기도 고양시 일산 MBC 드림센터에서 열린 기자회견에 참석한 유재석은 "양가 부모님을 뵙고 가을에 결혼식을 올리기로 했으나 여러 상황상 부득이 하게 7월 6일에 하게 됐다"고 입을 열었다.

평소 쑥스러움이 많기로 알려진 유재석은 "차안에서 반지를 슬쩍 끼워주며 프로포즈를 했다"며 "감동을 받을 줄 알았는데 의외로 나경은이 많이 웃었다"며 미소 지었다.

특히 결혼식의 이름난 사회자이기도 한 유재석은 "주변에 사회를 부탁하고 싶은 분들이 몇 명 있다"며 "휘재야 7월 6일에 스케줄이 어떻게 되는지 모르겠지만 부탁할께"라며 공개적으로 사회를 맡아 줄 것을 요청했다.

이어 유재석은 "바쁜 스케줄로 제대로 된 데이트 한번 하지 못했는데 이해심 넒은 나경은의 마음 씀씀에 결혼을 결심하게 됐다"며 "나경은의 격려와 응원이 많은 힘이 됐다"고 사랑을 과시하기도 했다.

한편 이날 나경은 아나운서는 MBC ‘네버앤딩스토리’의 미국 촬영을 떠나 기자회견에는 함께 나서지 못했다.

◆노컷뉴스 영상취재팀 이창준 기자
◆ 인터넷뉴스의 새로운 상상, 노컷TV
  ⓒ CBS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바로가기 노컷TV http://www.nocut.tv
노컷뉴스 http://www.nocutnews.co.kr

tag·유재석,나경은,아나운서,미국,촬영,결혼,개그맨,네버앤딩스토리,기자회견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노컷|연예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